제너럴네트 Logo
2014-10-27 10:51
제너럴네트, 집에서도 군고구마 만들수 있는 ‘토마토 스팀 직화냄비’ 출시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10월 27일 -- ㈜제너럴네트 송강호대표는(www.gncos.co.kr )는 기존 추억의 냄비 군고구마 냄비를 업그레이드한 토마토 스팀직화냄비를 본격적으로 판매 한다.

제너럴네트는 현재 까지 200만개 이상 판매된 군고구마냄비를 업그레이드해 토마토 스팀직화냄비를 국내에서 생산해 출시했다. 기존의 고구마냄비와 달리 물을 넣어서 요리할수 있는 스팀기능과 기존의 투박한 고구마냄비를 토마토 모양으로 업그레이드 했다.

토마토스팀직화냄비는 안쪽 가장자리에 물을 적당량 넘치지 않게 부어서 군고구마, 군밤, 감자를 만들 때 타지 않도록 구조를 설계했다. 또한 도자기 재질로 만들었기 때문에 음식물의 냄새가 스며들지 않고 원적외선을 방출해서 음식물의 맛을 더욱 풍부하게 해준다. 투박한 법랑냄비와 다르게 빨간 색상의 토마토 이미지는 직화냄비와는 다소 멀어 보이지만 스팀 기능 때문에 타지 않는 직화구이를 완성했다는 평이다.

고구마나 감자는 직화로 구울 경우 껍질이 타는데, 토마토 직화냄비는 물을 370ml 넣고 구우면 수증기가 올라오면서 껍질과 속을 분리해주는 효과가 있다. 중불로 20분 정도 익혀서 먹어면 군고구마의 참맛을 느낄수 있다.

특히 오징어나 쥐포처럼 딱딱한 재료를 조리할 때에도 물을 넣고 3~5분 정도 가열하면 육질이 부드러워진다. 타지 않게 뒤짚어만 주면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제품크기는 내경 22cm, 외경 28cm, 높이 13cm로 대용량으로 냄비 본체 1개, 스테인레스 석쇠 1개, 뚜껑 1개로 구성되어 있다. 토마토 스팀직화냄비는 현재 농산수홈쇼핑에서 10월말부터 본격적으로 판매한다. 종합몰과 오픈마켓에서도 판매중이다.
  • 언론 연락처
  • 제너럴네트
    임연수 부장
    02-538-6408
제너럴네트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제너럴네트
임연수 부장
02-538-6408

군구마, 군밤 등을 태우지 않도록 스팀 방식을 채택한 토마토스팀직화냄비 (사진제공: 제너럴네트)
군구마, 군밤 등을 태우지 않도록 스팀 방식을 채택한 토마토스팀직화냄비
(사진제공: 제너럴네트)
300x132
480x211
658x289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라이프 스타일  생활용품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