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티스 엘리베이터 Logo
2014-10-28 13:19
오티스 엘리베이터, ‘2014한국국제승강기엑스포’ 참여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10월 28일 -- 오티스 엘리베이터가 28일부터 31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4한국국제승강기엑스포’에 참여한다.

오티스 엘리베이터는 이번 엑스포 주제인 ‘혁신’과 ‘안전’을 주제로 다채로운 전시물을 구성하며, 눈으로만 보는 것이 아니라, 체험을 통해 오티스의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플랫벨트(Flat belt)와 리젠드라이브(ReGen Drive)를 탑재한 혁신의 아이콘 젠투엘리베이터(Gen2 Elevator)를 직접 타보고, 엘리베이터 안에 갇혔을 때의 상황을 시연하여 첨단원격제어로 문제를 해결하는 엘리트 서비스(Elite Service)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오티스의 랜드마크 ‘롯데월드타워, 부르즈칼리파, 동북아 트레이드타워’ 등을 간접적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Virtual Elevator Room, 목적층 예약 시스템의 대명사인 Compass Plus 체험 등이 오티스의 대표 전시물이다.

이와 함께 스마트한 빌딩 구현을 위한 빌딩 통합 솔루션에 대해 소개하였다. 오티스의 모기업 UTC(United Technologies Corp.)는 산하의 빌딩 관련 세계적인 기업인 오티스(Otis), 캐리어(Carrier), 에드워즈(Edwards), 키데(Kidde), 첩(Chubb) 등을 결합하여 세계 최대의 첨단 빌딩 기술 공급자인 ‘UTC Building & Industrial Systems’ 를 출범하였다.

이를 통해 엘리베이터, 에스컬레이터, 소방안전, 보안, 빌딩 자동화, 냉난방, 환기, 상업용 냉장 시스템 등 보다 더 안전하고, 스마트하고, 친환경적인 빌딩 구현이 가능하게 되었는데, 엘리베이터 구매자뿐만 아니라 빌딩관련 구매자들에게도 엘리베이터 관련 제품을 포함하여 빌딩 통합 솔루션을 한자리에서 제공 받을 수 있어 더욱 효율적인 최상의 선택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이외에도 오티스의 안전문화를 소개하였다. 오티스 엘리베이터는 지난 161년 동안의 경험과 노하우를 집대성한 글로벌 스탠다드의 안전기준을 제품의 개발, 설계에서부터 설치, 유지관리 전 과정에 적용하고 있다. 엘리베이터 업계에서는 ‘안전 바이블(Bible)이라고 불릴 정도로, 안전 문화를 선도하고 있으며, 2013년에는 한국능률협회에서 선정하는 안전경영대상에 5회 연속 대상에 선정되며 명예의 전당에 오르기도 하였다.

참고

- 하루 10 억 명 이용, 일주일이면 전 세계 인구 한번 이상 이용하는 셈
- 전 세계 100대 초고층 빌딩 중 약 50%가 오티스 제품
- 경영철학 : 고객감동서비스, 선진 안전문화, 윤리경영
- 성장전략 : 세계 최고의 기술력, 우수인재육성, 글로벌네트워크

오티스가 공급한 승강설비가 하루에 전세계 인구 10 명이 이용하고, 7일이면 전세계 인구를 한 번 이상 실어 나르며, 전 세계 100대 초고층 빌딩의 엘리베이터 가운데 약 50%가 오티스 (www.otis.co.kr)가 설치한 엘리베이터이다. 세계 최고층 건물인 두바이의 부르즈 칼리파(Burj Khalifa)에서도 오티스의 엘리베이터를 만나볼 수 있다.

모기업인 UTC (United Technologies Corp.)는 빌딩 설비 및 항공우주 산업분야에서 최첨단 기술력의 제품을 생산하는 다각화된 기업이다. UTC 그룹은 항공 엔진 및 발전기, 냉난방 설비, 헬리콥터 등의 최첨단 분야에 이르는 사업영역을 가지고 있는 초우량 기업으로 2007년에는 포춘紙가 발표한 ‘올해의 가장 존경 받는 기업’ 에서 항공우주산업부문 1위로 6년 연속 선정되기도 하였다.

오티스 엘리베이터 소개
오티스 엘리베이터는 세계 최대의 승강기 업체 중 하나로 엘리베이터, 에스컬레이터, 무빙워크 제조 및 유지관리 전문기업이다. 200여개 국가 및 지역에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180만대 이상의 엘리베이터 및 에스컬레이터의 철저한 유지관리를 통해 안전을 보장하고 있다. 1853년 엘리샤 그레이브스 오티스가 안전장치가 부착된 엘리베이터를 세계 최초로 발명하여 엘리베이터의 역사를 시작한 이래, 161년의 축적된 글로벌 경험과 꾸준한 연구개발 투자를 통해 최첨단 기술과 혁신적인 제품을 공급함으로써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세계 최초로 플랫벨트를 적용하여 편안한 승차감은 물론 안전, 에너지 절감, 친환경 등 다양한 강점을 가진 젠투 엘리베이터 (Gen2 Elevator), 최첨단 원격 점검 및 보수가 가능한 엘리트 서비스 (Elite Service)등 기존에 없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였다.
  • 언론 연락처
  • 오티스 엘리베이터
    홍보팀
    임자경 대리
    02-6007-3083
    Email 보내기
오티스 엘리베이터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오티스 엘리베이터
홍보팀
임자경 대리
02-6007-3083
Email 보내기

(앞줄 오른쪽부터) 안전행정부 이성호 차관, 한국승강기안전관리원 공창석 원장, 오티스 엘리베이터 조익서 사장이 함께 오티스 엘리베이터의 혁신 아이콘 ‘Gen2 엘리베이터’ 안내를 듣고 있다. (사진제공: 오티스 엘리베이터)
(앞줄 오른쪽부터) 안전행정부 이성호 차관, 한국승강기안전관리원 공창석 원장, 오티스 엘리베이터 조익서 사장이 함께 오티스 엘리베이터의 혁신 아이콘 ‘Gen2 엘리베이터’ 안내를 듣고 있다.
(사진제공: 오티스 엘리베이터)
300x184
480x294
1800x1101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건설/부동산  건설  산업  기계/플랜트  전시/출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