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메디컬 Logo
2014-10-29 09:20
물따로 물티슈, 무방부제 신생아 물티슈로 2014 소비자선정 ‘스타브랜드 대상’ 수상
  • 차별화된 신생아 물티슈 특허, 안전한 물티슈로 인정 받아
    화학방부제를 근본적으로 차단한 개념이 다른 물티슈
    수상 기념 기획전, 롯데마트몰 및 이마트몰에서 진행할 예정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10월 29일 -- 신생아 물티슈 전문기업 ㈜우수메디컬(대표 이동훈, 김한성)의 ‘물따로 물티슈’가 지난 28일 영유아 물티슈 부문 2014 소비자선정 ‘스타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14 소비자선정 ‘스타브랜드 대상’은 매경닷컴이 주최하고 매일경제신문, MBN이 함께 후원하는 시상으로 최고의 품질과 최선의 서비스를 바탕으로 소비자의 기대치를 충족시키고 소비자에게 사랑으로 화답 받고 있는 각 부문별 최고의 스타브랜드를 선정하기 위해 제정된 시상이다.

이번 심사는 국내 거주 20세 이상 남녀 12,000명의 소비자 리서치와 산학계 전문가의 공정한 심사와 평가를 통해 공정하게 선정되었으며, 소비자에게 올바른 소비생활을 위한 정보를 제시하고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의 지표로 제시하였다.

물따로 물티슈는 물의 부패를 화학방부제나 기타 방부대체물질로 해결하지 않고 물의 성분 중에 부패할 수 있는 요소들을 모두 제거하여 근본적으로 화학첨가제가 전혀 없는 ‘살균초순수’와 함께 천연소재 ‘레이온 100% 건티슈’를 따로 따로 제공하여 아기 피부에 잔여물이 남지 않고 피부 손상 없이 촉촉함을 유지시켜 주는 안전한 물티슈 제품이다.

2014년에도 끊임 없이 거론되어 왔던 물티슈 유해성분 논란 속에서도 아기엄마와 산부인과 및 신생아실에서 꾸준한 호평과 함께 성장세를 유지하는 이유는 이와 같은 완벽한 무방부제, 무화학첨가제, 친환경 신생아 제품에 대한 이해로 인정받았다고 평가받고 있다.

우수메디컬은 초순수 철학을 바탕으로 아기에게 안전하게 사용하고 믿을 수 있는 물티슈 및 건티슈를 생산해왔는데 2014년 한 해에만 ‘제8회 대한민국 우수특허대상’,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대한민국 주목 받는 유망상품 선정’까지 포함해 4관왕을 수상하였으며, 국제특허(PCT)출원 중인 홍콩, 중국, 일본 등 해외 수출도 눈앞에 두고 있다.

한편 물따로 물티슈는 이번 수상을 기념하여 고객성원에 보답하고자 롯데마트몰, 이마트몰에서 기획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물따로 물티슈 공식홈페이지 (http://www.multtaro.com)와 물따로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ulttar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수메디컬 소개
㈜우수메디컬은 기존 물티슈와 개념을 달리하여 물과 건티슈를 따로 제공, 일체의 화학첨가제 사용을 근본적으로 차단시킨 특허 등록 제품 물따로 물티슈 건티슈를 생산하는 기업이다. 물의 부패를 방부제로 해결하지 않고 물의 성분 중에 부패할 수 있는 요소들을 모두 제거함으로써 일정기간 부패의 진행을 억제한 신생아에게 가장 순수한 물티슈다. 현재 물따로 홈페이지와 오픈마켓, 롯데마트몰, 이마트몰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우수메디컬
    고객센터
    1661-7761
    Email 보내기

    오태권 대리
    02-337-7704
우수메디컬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우수메디컬
고객센터
1661-7761
Email 보내기

오태권 대리
02-337-7704

우수메디컬의 물따로 물티슈가 28일 영유아 물티슈 부문 2014 소비자선정 스타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제공: 우수메디컬)
우수메디컬의 물따로 물티슈가 28일 영유아 물티슈 부문 2014 소비자선정 스타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제공: 우수메디컬)
300x200
480x320
1000x667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라이프 스타일  생활용품  출산/육아  수상/선정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