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유씨전자 Logo
2014-10-29 13:25
‘냉정과 열정사이, 평가의 날 세우다’…엔유씨전자, 고객평가단 위촉
  • 일반인으로 구성된 고객평가단 3팀, 향후 냉철한 평가 기대
대구--(뉴스와이어) 2014년 10월 29일 -- 소비자중심경영(CCM)을 펼치고 있는 ㈜엔유씨전자(대표 김종부)가 24일 고객평가단 3팀 위촉식을 실시했다.

엔유씨전자는 내년 연말까지 고객평가단의 의견을 수렴하며 제품 개선 및 향후 신제품 개발에 반영할 계획이다. 고객평가단은 엔유씨전자의 신제품을 미리 체험하고 매월 정기적인 모임을 통해 제품의 품질, 디자인, 편의성 등에 대한 진솔한 평가를 제공하게 된다. 엔유씨전자 측은 객관적인 평가를 위해 일반인을 대상으로 평가단을 구성했다고 밝혔다.

위촉식 행사에서는 선발된 고객평가단에게 위촉패 수여와 함께 향후 1년 동안의 운영 일정 안내 및 고객평가단의 열정을 이끌어 내기 위한 ‘감동이벤트’를 진행했다. 먼저 한 명의 고객도 소중하게 여기겠다는 마음을 담아 모든 기념품에 고객평가단 개개인의 이름을 새겨 넣은 선물로 감동을 선사했다. 이어 쿠빙스원액기(KJ-623S)로 짠 오렌지주스, 신제품발효기로 만든 치즈를 활용한 과일카나페 등 엔유씨전자의 정성 가득한 다과도 제공했다.

평가단 중에는 각오가 남다른 남성고객도 상당수여서 눈길을 끌었다. 고객평가단 안효진(33세)씨는 “직원들이 쿠빙스원액기를 이용해 직접 천연비누를 만들고, 비누마다 이름까지 넣어주니 한 명 한 명이 아주 특별해지는 기분이었다”며 “특히 제 이름이 인쇄된 세상에 단 하나뿐인 노트는 감동이었다”는 블로그 후기를 남기며 평가단 활동에 열정을 보였다.

고객평가단 행사를 기획한 엔유씨전자의 김경남 홍보실장은 “준비한 이벤트는 평가단이기 이전에 한명 한명의 고객인 참석자들에 대한 성의의 표현일 뿐”이라며 “제품에 대해서는 냉철한 평가를 당부 드린다. 고객평가단을 운영하면서 고객의 의견을 제품에 반영해 품질 개선뿐만 아니라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엔유씨전자 소개
올해로 36주년을 맞은 글로벌 프리미엄 주방가전 제조업체 (주)엔유씨전자는 최근 미래창조과학부가 발표한 창조경제의 대표사례, 월드스타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쿠빙스 원액기는 재료를 통째로 넣어 주스를 착즙하는 혁신적인 기술을 선보이며 국내외 소비자를 사로잡고 있다. ㈜엔유씨전자는 원액기, 녹즙기, 믹서기, 요구르트 제조기 등 주방가전을 자체 개발, 생산 판매하고 있는 업체이다.
  • 언론 연락처
  • 엔유씨전자
    G.C사업부
    김민이 담당자
    053-665-5211
    Email 보내기
엔유씨전자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엔유씨전자
G.C사업부
김민이 담당자
053-665-5211
Email 보내기

소비자중심경영(CCM)을 펼치고 있는 엔유씨전자(대표 김종부)가 24일 고객평가단 3팀 위촉식을 실시했다. (사진제공: 엔유씨전자)
소비자중심경영(CCM)을 펼치고 있는 엔유씨전자(대표 김종부)가 24일 고객평가단 3팀 위촉식을 실시했다.
(사진제공: 엔유씨전자)
300x196
480x313
787x514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전자  판촉활동  대구/경북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