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10-30 09:59
깊어가는 가을, 캠핑족들을 위한 아이템 소개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10월 30일 -- 최근 몇 년 간 아웃도어 열풍과 함께 캠핑이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주말과 휴일에 친구, 연인끼리 캠핑을 즐기러 가는 젊은 캠핑족들이 증가하고 있다. 과거에는 캠핑이 단순히 ‘텐트치고 먹고 자고’ 오는 거였다면, 현재는 20~30대 고객층을 겨냥해 다양한 아웃도어 감성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이 다수 출시되어 나만의 캠핑문화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깊어가는 가을, 캠핑의 묘미를 제대로 즐기기 위해 꼭 챙겨가야 할 아이템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아웃도어 활동에 특화된 백 - 하이시에라 캠핑 백팩 (31x19x61 cm, 12만 9천원 대)

날씨가 쌀쌀해 지면서 두터운 옷, 침낭, 보온용품 등 이것저것 담기에 적합한 아메리칸 라이프 스타일의 빅 백팩이다. 하이시에라 캠핑 백팩은 넉넉한 내부 수납공간 및 0.8kg 무게의 가벼운 나일론 소재로 이름에 걸맞게 아웃도어 기능성과 트렌디한 스타일까지 겸비하여 젊은 층의 캠핑문화에 적합한 제품이다. 배낭 옆면에 사이드 지퍼를 이용하여 가방을 열지 않고도 짐을 손쉽게 넣을 수 있으며, 윗 부분에 HEAD를 덮어 내용물이 움직이지 않도록 고정해 주고 보호해 준다.

텐트 속 나만의 전용 극장- LG전자 블루투스 미니빔 TV (모델명 PW700, 85만원)

막상 캠핑을 갔지만 우천, 추운 날씨 등의 기상 상태로 인해 별다른 야외활동을 하기 어려운 상황에는 텐트 속에서 영화 한 편 감상해 보는 것은 어떨까. 580g의 초경량 프로젝터인 LG 블루투스 미니빔 TV는 10만대 1의 명암비로 선명하고 뛰어난 화질을 제공한다. 또한 블루투스 사운드 기능이 탑재되어 간편하게 무선으로 스피커를 연결하여 풍부하고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한겨울에도 끄떡없는 동계형 침낭 - 콜맨 나누크 (210x100 cm, 19만 9천원)

야외 취침시 땅바닥으로부터 전해지는 한기 차단을 위해 보온효과가 우수한 침낭을 사용해야 한다. 북극곰을 의미하는 ‘나누크’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중 지퍼 구조로 이루어져 있어 영하 -20℃에서도 견딜 수 있을 정도로 외부의 차가운 기운을 완벽하게 차단하고, 넉넉한 사이즈로 체형과 상관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두께감이 있어 추운 날씨에도 지면의 딱딱함, 냉기로부터 보호하여 숙면을 취할 수 있다.

캠핑장에서 느끼는 깊은 커피의 맛 - 탐앤탐스 핸드드립 커피 (1만 5천원 대)

아침에 눈을 뜬 후 간편하게 커피 한잔의 여유를 느끼고 싶다면 뜨거운 물과 컵만 준비하면 된다. 탐앤탐스 핸드드립 커피는 컵에 필터를 걸고 뜨거운 물을 붓는 방식으로 야외에서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개별 포장되어 있어 휴대가 용이하고, 깊은 향과 풍미로 카페에 온 듯한 느낌을 준다.
  • 언론 연락처
  • 쌤소나이트
    홍보대행 커뮤니크
    김소영 대리
    02-788-7305
    Email 보내기
쌤소나이트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쌤소나이트
홍보대행 커뮤니크
김소영 대리
02-788-7305
Email 보내기

여진구 이미지 (사진제공: 쌤소나이트)
여진구 이미지
(사진제공: 쌤소나이트)
221x300
354x480
1000x1355
  • 여진구 이미지 (사진제공: 쌤소나이트)
  • 캠핑 백팩 (사진제공: 쌤소나이트)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라이프 스타일  패션/쥬얼리  레저  아웃도어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