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ll Blass Logo
2014-10-30 22:00
빌 블래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크리스 벤즈 영입
  • CFDA 수상 디자이너, 정통 아메리칸 브랜드 재창조 작업
뉴욕--(Business Wire/뉴스와이어) 2014년 10월 30일 -- 빌 블래스(Bill BlassTM)는 오늘 부로 크리스 벤즈(Chris Benz)를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임명했다. 벤즈 영입은 최근 사령탑으로 선임된 스튜어트 골드블라트(Stuart Goldblatt) 사장/최고운영책임자(COO)의 지휘 아래 이뤄진 첫 전략적 행보다. 벤즈는 골드블라트 사장 직속으로 빌 블래스의 전체 크리에이티브 작업을 총괄하게 된다.

골드블라트 사장은 “벤즈의 현대적인 디자인 미학, 현대 여성에 대한 깊은 이해와 결속은 빌 블래스가 21세기 브랜드로 이미지를 변신하는 데 핵심 동력이 되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벤즈를 빌 블래스의 일원으로 맞이하게 돼 기대가 크다”며 “그의 검증된 재능이 빌 블래스의 탄탄한 유산과 업계에 미치는 영향을 토대로 브랜드를 새로운 차원으로 진화시켜주리라 믿는다”고 강조했다.

벤즈는 빌 블래스 합류 전 패션업계에서 화려한 수상경력을 자랑하며 성공 가도를 달려 왔다. 벤즈는 마크 제이콥스(Marc Jacobs), 제이크루(J. Crew) 디자이너를 거치며 구축한 시대정신과 영감을 불어넣어 2007년 자신의 컬렉션 ‘크리스 벤즈’를 출범했다. 그는 포브스(Forbes)가 선정한 ‘30세 이하 영향력 있는 인물 30인’(30 Under 30)에 이름을 올렸으며 WGSN가 수여하는 상을 수상했다. 벤즈는 권위 있는 파슨스 디자인스쿨(Parsons School of Design) 재학 시절 미국패션디자이너협회(CDFA)로부터 ‘신진 디자이너상’(Emerging Designer Award)을 받기도 했다.

벤즈는 “빌 블래스는 내가 오랫동안 선망하고 존경해온 정통 미국 디자이너”라며 “이 유명 브랜드의 새로운 장을 열어갈 생각에 가슴이 설렌다”고 말했다.

빌 블래스(Bill Blass) 소개

빌 블래스(Bill BlassTM)는 빌 블래스 그룹(Bill Blass Group, LLC)이 소유한 상표다. 빌 블래스 그룹은 상징적인 패션 디자이너 빌 블래스의 유산을 발판으로 지속적인 성장과 강화를 도모하고자 한다. 1970년대 데뷔한 빌 블래스는 진정한 ‘아메리칸 시크’(American chic) 스타일을 구현하는 가운데 딱 떨어지는 재단과 시대를 뛰어넘는 우아하고 심플한 럭셔리 스타일로 유명한 브랜드를 창조했다. 자세한 정보는 이메일(info@billblass.com)로 문의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 언론 연락처
  • 빌 블래스(Bill Blass)
    번스커뮤니케이션그룹(Berns Communications Group)
    스테이시 번스(Stacy Berns)/마이클 맥멀런(Michael McMullan)
    212-994-4660
    sberns@bcg-pr.com / mmcmullan@bcg-pr.com
Bill Blass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빌 블래스(Bill Blass)
번스커뮤니케이션그룹(Berns Communications Group)
스테이시 번스(Stacy Berns)/마이클 맥멀런(Michael McMullan)
212-994-4660
sberns@bcg-pr.com / mmcmullan@bcg-pr.com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라이프 스타일  패션/쥬얼리  인사  해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