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Logo
2014-10-31 11:06
현대차, ‘아슬란’ 전용 특별 전시장 ‘아슬란 스페이스’ 운영
  • 11월 1~6일 동대문 DDP 등에 ‘아슬란’의 상품성 자세히 체험해 볼 수 있는 전용 전시장 오픈
    전국 6개 지역 전시장에서 사전 예약 고객 초청, 전문 설명요원의 설명과 시승 기회 제공
    “최고급 전륜 구동 세단 아슬란의 상품성 알리고, 수입차에서 느낄 수 없는 감동 전달 할 것”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10월 31일 -- 현대자동차㈜는 11월 1일부터 6일까지 서울시 동대문구에 소재한 ‘동대문디자인플라자(이하 DDP)’를 비롯해 전국 5개 지역의 현대차 전시장에서 아슬란의 뛰어난 상품성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특별 전시공간인 ‘아슬란 스페이스(Aslan Space)’를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10월 30일 본격 출시된 아슬란은 국내 고객의 요구사항을 최대한 반영해 개발된 최고급 전륜 구동 세단으로서, 현대차는 고급 수입차에 버금가는 우수한 상품성은 물론 아슬란 브랜드가 지향하는 가치 등을 고객들에게 보다 깊이 있게 전달하고자 이와 같은 자리를 마련했다.

현대차는 11월 1일부터 6일까지 DDP 알림2관에 마련된 ‘아슬란 스페이스’에 약 1,500명의 고객을 초청, 전문 설명요원이 ▲디자인 ▲주행성능 ▲정숙성 ▲신기술 및 첨단 편의/안전사양 등 ‘프리미엄 컴포트(Premium Comfort)’를 추구하는 아슬란의 특장점을 자세히 소개해 줄 예정이다.

또한 ‘프라임 나파가죽’ 등 고급 소재를 활용한 실내 감성 품질, 우수한 N.V.H(소음진동)성능과 음향시스템 등을 직접 보고, 듣고, 만지면서 오감(五感)을 통해 아슬란의 진가(眞價)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더불어 시승을 통해 혁신적으로 향상된 아슬란의 주행(R&H: Ride and Handling) 성능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현대차는 DDP 외에도 11월 1일부터 5일까지 ▲강남구 논현동 소재의 현대차의 브랜드 체험공간 ‘현대 모터스튜디오’ ▲부산 오토스퀘어 ▲동대구지점 ▲광주지점(전남) ▲대전지점 등 전국 5개 지점에 ‘아슬란 스페이스’를 마련하고 고객 1,000여명을 초청, 상품설명 및 시승 등을 진행해 아슬란의 상품성을 적극 알릴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현대차는 참가 고객들에게 아모레퍼시픽과 제휴를 통해 공동 제작한 ‘아슬란 차량용 디퓨저(향수) 세트’를 증정해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계획이다.

아슬란의 상품성을 직접 체험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아슬란 스페이스’ 전용 안내센터(☎070-4348-1999) 또는 현대차 전국 지점/대리점을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에 관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최고급 전륜 구동 모델로 자리잡을 아슬란에 적용된 첨단 기술과 높은 품격을 고객이 직접 느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 것”이라며 “현대차는 앞으로도 전국 시승센터에 아슬란을 투입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국내 고객의 요구와 취향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해 개발된 아슬란만의 장점과 수입차에서는 느낄 수 없는 감동을 알릴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슬란은 ▲진보된 디자인 철학과 인간공학 기술을 적용한 디자인 ▲엔진, 변속기, 서스펜션의 성능 최적화를 통한 안정감 있는 주행 성능 ▲전면 윈드쉴드 및 전후석 이중접합 차음유리 적용 등을 통한 동급 최고수준의 정숙성 ▲헤드업 디스플레이, 8인치 내비게이션, 스마트 트렁크 등 유럽 고급 세단을 능가하는 첨단 편의사양 등을 갖춰 국내 대형세단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현대기아자동차
    뉴미디어팀
    02-3464-2148
현대자동차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현대기아자동차
뉴미디어팀
02-3464-2148

현대자동차㈜는 11월 1일부터 6일까지 서울시 동대문구에 소재한 ‘동대문디자인플라자(이하 DDP)’를 비롯해 전국 5개 지역의 현대차 전시장에서 아슬란의 뛰어난 상품성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특별 전시공간인 ‘아슬란 스페이스(Aslan Space)’를 운영한다. (사진제공: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는 11월 1일부터 6일까지 서울시 동대문구에 소재한 ‘동대문디자인플라자(이하 DDP)’를 비롯해 전국 5개 지역의 현대차 전시장에서 아슬란의 뛰어난 상품성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특별 전시공간인 ‘아슬란 스페이스(Aslan Space)’를 운영한다.
(사진제공: 현대자동차)
300x200
480x320
1024x683
  • 현대자동차㈜는 11월 1일부터 6일까지 서울시 동대문구에 소재한 ‘동대문디자인플라자(이하 DDP)’를 비롯해 전국 5개 지역의 현대차 전시장에서 아슬란의 뛰어난 상품성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특별 전시공간인 ‘아슬란 스페이스(Aslan Space)’를 운영한다. (사진제공: 현대자동차)
  • 현대자동차㈜는 11월 1일부터 6일까지 서울시 동대문구에 소재한 ‘동대문디자인플라자(이하 DDP)’를 비롯해 전국 5개 지역의 현대차 전시장에서 아슬란의 뛰어난 상품성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특별 전시공간인 ‘아슬란 스페이스(Aslan Space)’를 운영한다. (사진제공: 현대자동차)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자동차  승용차  전시/출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