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사랑밭 Logo
2014-10-31 15:15
하나금융그룹, 미얀마 아동 위해 ‘사랑의 책가방 만들기’ 참여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10월 31일 -- 하나금융그룹이 지난 25일, 세곡문화센터(서울시 강남구)에서 특별한 나눔 활동을 벌였다.

미얀마 아동을 위한 ‘사랑의 책가방 만들기’에 참여한 것이다.

이날 하나금융그룹 임직원 100명은 책가방이 없어 비닐봉투에 책과 학용품을 넣고 다니는 미얀마 아동들을 생각하며 DIY가방을 직접 한 땀 한 땀 바느질했고, 정성껏 ‘사랑의 책가방’을 만들었다.

또한 책가방 안에 공책과 필통, 지우개, 색연필 등 다양한 학용품을 넣어 따뜻한 마음을 채웠다.

그 동안 국내 봉사활동을 활발하게 벌여왔던 하나금융그룹은 “이번에 해외아동을 위한 봉사활동에 참여하면서 미얀마 아동들을 비롯한 제3세계 아이들의 위생과 교육환경이 매우 열악함을 알고 너무나 안타까웠다”면서, “앞으로 해외 아이들을 위한 봉사활동에도 지속적으로 참여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하나금융그룹 임직원들이 만든 ‘사랑의 책가방’은 오는 12월, 미얀마 양곤지역 아동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문의 :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팀 070-4477-3807

함께하는 사랑밭 소개
함께하는 사랑밭(www.withgo.or.kr)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는 고통 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NGO이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창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네크워크], 아동복지시설[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나솔채], 노인복지시설[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함께하는 사랑밭
    후원개발팀
    박현경 간사
    02-2612-4400
함께하는 사랑밭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후원개발팀
박현경 간사
02-2612-4400

하나금융그룹이 세곡문화센터에서 특별한 나눔 활동을 벌였다. (사진제공: 함께하는 사랑밭)
하나금융그룹이 세곡문화센터에서 특별한 나눔 활동을 벌였다.
(사진제공: 함께하는 사랑밭)
227x300
363x480
550x728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사회  복지  자선사업  사회공헌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