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술개발협회 Logo
2014-10-31 16:29
한국기술개발협회, 10월 30일 비영리사단법인 공식 출범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10월 31일 -- (사)한국기술개발협회(회장 최노아)는 30일 발기인과 이사진을 비롯하여 우수사례 멘티기업들이 참여한 가운데 사단법인 협회 출범식을 개최했다.

한국기술개발협회(www.kotera.or.kr)는 정책자금 컨설팅 문화를 정화하고 중소기업 스스로 정책자금 지식을 습득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더 이상 정책자금 불법브로커 때문에 눈물 흘리는 일은 없어야 하겠습니다’라는 취지 아래, 뜻을 같이 하는 정책자금 전문가 그룹이 모여 비영리사단법인을 출범하였다.

한국기술개발협회 최미경 사무총장은 “정책자금 분야 최대 커뮤니티인 정책자금실무도우미카페(http://cafe.daum.net/policyfund)와 공동으로 기존에 사업은 그대로 유지하되, 중소기업의 R&D 역량 강화를 위해 아이템 발굴부터 국책과제 신청 및 활용에 이르기까지 기업 스스로 정부지원사업을 활용할 수 있도록 특화된 세미나 등을 정기적으로 개최할 것”이라고 협회 사업추진 계획도 설명했다.

MOP(Management of Policy fund; 정책자금을 활용한 기업경영)와 정책자금지식의 국내 최대 커뮤니티 정책자금실무도우미카페의 새로운 공식 후원자로 자리매김할 한국기술개발협회의 행보에 업계의 시선이 주목되고 있는 가운데, 한국기술개발협회는 제1차 정책금융(융자지원금) 조달, 기업부설연구소 설치, 벤처/이노비즈기업 확인을 위한 컨설팅상품권 무상지원사업을 통해 무상 맞춤 컨설팅을 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새롭게 공고하였다.

한편, 한국기술개발협회는 협회의 공인 정책자금 컨설턴트로 활동하게 될 예비컨설턴트를 대상으로 정책자금 컨설턴트 양성사업을 공고하고 오는 11월 7일까지 지원신청서를 접수받고 있다.

상기 협회의 지원사업을 통해 도움을 받고자 하는 중소기업은 협회 홈페이지(http://kotera.or.kr) 또는 정실미카페(http://cafe.daum.net/policyfund) 공지사항에 있는 지원사업 공고문에서 지원신청서를 다운받아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문의: 02 572 8520

한국기술개발협회 소개
한국기술개발협회는 情이 있고 實이 있고 美가 있는 국내 최대 정책자금카페 정실미(정책자금실무도우미)를 기반으로 설립되었으며, 정책자금을 이용한 기업경영, 즉 MOP(Management of Policyfund)로 기업을 위한 최적의 로드맵과 맞춤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는 비영리 사단법인입니다.
  • 언론 연락처
  • 한국기술개발협회
    기획관리팀
    김은순 실장
    02-572-8520
    Email 보내기
한국기술개발협회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한국기술개발협회
기획관리팀
김은순 실장
02-572-8520
Email 보내기

한국기술개발협회는 30일 발기인과 이사진을 비롯하여 우수사례 멘티기업들이 참여한 가운데 사단법인 협회 출범식을 개최했다. (사진제공: 한국기술개발협회)
한국기술개발협회는 30일 발기인과 이사진을 비롯하여 우수사례 멘티기업들이 참여한 가운데 사단법인 협회 출범식을 개최했다.
(사진제공: 한국기술개발협회)
300x178
480x286
659x392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경제  중소기업/창업  컨설팅  사업계획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