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카 Logo
2014-11-03 11:24
라온북, 베스트셀러 ‘빡쳐 연애’의 북 OST 음반 및 뮤직비디오 공개
  • 세계 최초 북 OST 디지털 싱글 음반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11월 03일 -- 세계 최초 북 OST 디지털 싱글 음반이 발매되었다. 베스트셀러 도서인 ‘빡쳐 연애’와 동명인 노래로 뮤직비디오까지 제작되어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OST라고 하면 영화와 드라마를 떠올리기 마련인데, 책을 테마로 한 노래가 북 OST라는 타이틀을 달고 디지털 싱글 음반으로 발매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틀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만 뷰를 넘기며 세간의 관심을 끌고 있는 가운데 책의 판매에도 영향을 미칠지에 출판업계가 주목하고 있다.

책 ‘빡쳐 연애’는 페이스북 인기 페친인 지니 박의 페이스북 글을 모아, 대금연주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인 차승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에세이툰이다. 연애와 결혼에 대한 요즘 20~30대의 세태를 공감력 있게 담아내 출간과 동시에 베스트셀러가 되었던 화제의 책이다.

저자의 격한 실연 감정에 공감한 페친들은 대리 배설의 통쾌함을 경험했고, 덕분에 자신들의 연애를 돌아보고 연애 관계에서 갑이 되는 마인드를 갖게 되었다. 대한민국 미혼이라면 공감하고도 남을 연애, 사람, 일상, 일에 관한 이야기들이 가득 담겼다.

이 책 ‘빡쳐 연애’의 저자 지니 박이 작사가와 피쳐링으로 참여하기도 한 노래 ‘빡쳐 연애’는 책의 내용이 반영된 테마뮤직으로 책의 감성을 오롯이 전달하고 있다. 또한, 완성도 높은 노래를 통해 독자는 책을 읽은 후의 여운을 느낄 수 있다. 노래는 멜론 등 디지털 음원 사이트에서 구입 가능하며 뮤직비디오는 YOUTUBE를 통해 공개되었다. 이번 북 OST 작업은 출판사 라온북과 신개념 음반기획사 메이크마이뮤직의 공동 작업으로 이루어졌다.

자세한 내용은 라온북 페이스북(www.facebook.com/raonbook)을 통해 살펴볼 수 있다.


라온북 소개
라온북을 운영하는 주식회사 니카는 숨겨진 저자 발굴과 좋은 콘텐츠 개발을 통해 양질의 책을 독자에게 전달하기 위해 2010년 출범했다. ‘라온북’은 ‘즐거운’이라는 뜻을 가진 순수 우리말인 ‘라온’과 ‘책’을 의미하는 영어 단어인 ‘BOOK’을 결합한 브랜드이다.
  • 언론 연락처
  • 라온북
    기획출판사업부
    박은정
    010-4742-0915
    Email 보내기
니카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라온북
기획출판사업부
박은정
010-4742-0915
Email 보내기

베스트셀러 빡쳐 연애의 북 OST 음반과 뮤직비디오 소개 동영상
베스트셀러 ‘빡쳐 연애’ (사진제공: 니카)
베스트셀러 ‘빡쳐 연애’
(사진제공: 니카)
200x300
320x480
667x1000
  • 베스트셀러 ‘빡쳐 연애’ (사진제공: 니카)
  • 멜론에 등록된 노래 ‘빡쳐 연애’ (사진제공: 니카)
  • ‘빡쳐 연애’ 뮤직비디오 (사진제공: 니카)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라이프 스타일  결혼/연애  문화/연예  출판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