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미래에셋증권, 중국-홍콩 주식시장 상장기업 투자 컨텐츠 제공

후강통 개시 대비한 온라인 투자 컨텐츠 대폭 강화

2014-11-03 15:54
미래에셋증권 제공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11월 03일 -- 미래에셋증권은 중국 A, B시장과 홍콩 주식시장 상장 기업의 투자 컨텐츠 및 리서치 자료를 11월 3일(월)부터 온라인 제공한다.

투자자들은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www.smartmiraeasset.com)와 HTS인 ‘카이로스(KAIROS)’에서 중국 및 홍콩 주식시장 상장 기업의 각종 정보를 검색 및 열람할 수 있다. 주요 컨텐츠는 종합 시황분석에서부터 개별 기업의 기본정보 및 재무정보, 공시자료, 분석 리포트 등이며, 모두 국문으로 번역해 제공한다.

미래에셋증권 증권영업팀 유지헌 이사는 “후강통 시행 예정으로 중국 본토시장은 물론 기존에 투자가 가능했던 홍콩시장까지 투자자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지만 투자 정보를 취득하는데 어려움이 있었다”며, “이번 서비스를 통해 투자자들이 그 동안 언어 장벽과 시장의 폐쇄성 등으로 접근이 어려웠던 중국 기업 관련 정보를 손쉽게 받아보고 투자판단에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래에셋증권은 지난 10월 말 HTS의 해외주식거래 서비스 및 컨텐츠를 리뉴얼해 새롭게 오픈했다. 또한 미국, 홍콩, 일본 3개국은 오는 11월 30일(일)까지 중국 상해 A주는 오는 12월 31일(수)까지 주식시장 실시간 시세를 무료로 제공한다.

보도자료 출처: 미래에셋증권

미래에셋증권
김범석
02-3774-3756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