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대세녀’ 이유리, ‘겨울맞이 쇼핑나들이’ 화제

요즘 뭐하나 봤더니

2014-11-03 16:41
제일모직 (코스피: 028260) 제공
  • [사진제공 :몬테꼬레]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11월 03일 -- 배우 이유리의 쇼핑 모습이 포착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서울 명동에 위치한 신세계 본점 6층 ‘몬테꼬레’ 팝업스토어에 모습을 나타낸 배우 이유리는 빛나는 외모와 함께 스타일리쉬한 패션을 선보여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얼마 전 종영한 MBC 드라마 ‘왔다! 장보리’에서 깊이 있는 연기는 물론 럭셔리한 패션스타일을 선보였던 배우 이유리는 이 날 역시 숨길 수 없는 그녀만의 패션센스를 뽐냈다.

몬테꼬레 매장에서 다양한 겨울 아우터를 살펴보며, 마음에 드는 아이템을 수 차례 착용, 거울에 비춰보는 등 깜찍하고 발랄한 그녀만의 매력을 선보였다.

이를 본 누리꾼은“쇼핑 모습 자체가 그냥 화보네”, “이유리 패딩 너무 예쁘다” 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날 배우 이유리가 방문한 ‘몬테꼬레’는 지난 9월 국내에 처음으로 런칭한이태리 프리미엄패딩브랜드이며, 신세계 본점, 강남점, 경기점에 위치하고 있다.

한편 배우 이유리는 MBC 드라마 ‘왔다! 장보리’ 종영 후 차기작을 검토 중에 있다.

제일모직
홍보대행 디마코
정영웅 주임
02-6093-955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