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11-06 13:10
글로벌 크랜베리 전문기업 오션스프레이, 공식 페이스북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매사추세츠주--(뉴스와이어) 2014년 11월 06일 -- 글로벌 크랜베리 전문기업 오션스프레이(한국 공식파트너사 지앤엘푸드(G&L Food))는 국내 소비자들을 위한 공식 한국어 페이스북 페이지 ‘오션스프레이 코리아’(www.facebook.com/OceanSprayKorea)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11월 5일부터 11월14 일까지 10일간 론칭 기념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새롭게 개설된 페이스북 페이지는 기존에 운영해오던 공식 소비자 대상 정보사이트인 오션스프레이 ITG(www.oceansprayitg.kr)와 함께 국내 소비자들에게 크랜베리에 대한 정보 및 크랜베리를 활용한 다양하고 흥미로운 레시피를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오션스프레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11월 5일부터 11월14일까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벤트 게시물에 정답을 댓글로 남기고 친구를 태그 한 응모자 중 총 60명을 추첨해 10명에게는 오션스프레이 크랜베리 제품으로 구성된 스페셜 크랜베리 블랙퍼스트 패키지(Breakfast Package)를, 나머지 50명에게는 모바일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이벤트가 완료된 후 11월 17일에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오션스프레이는 1930년 크랜베리 재배자들이 설립한 기업으로 크랜베리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통해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각지에 크랜베리의 뛰어난 맛과 효능을 전파해왔다.

오션스프레이는 이번 론칭 이벤트를 시작으로 앞으로 페이스북을 통해 국내 많은 소비자들에게 크랜베리를 이용한 다양한 레시피 정보를 제공하고 유익한 이벤트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오션스프레이 소개
오션스프레이 (Ocean Spray) 소개
글로벌 No.1 크랜베리 전문기업 오션스프레이(Ocean Spray)는 1930년에 설립된 농업 협동 조합으로, 현재 700여 명의 북·남미 지역에 거주하는 크랜베리 및 자몽 재배 농민이 가입해 있으며, 세계 최고의 주스 음료와 건크랜베리 생산업체로 자리매김했다. 오션스프레이 크랜베리는 현재 1,000개에 달하는 다양한 제품으로 생산되어 전세계 50개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다. 오션스프레이에서는 현재 2,000여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20개가 넘는 크랜베리 수확 및 가공 공장을 보유하고 있다. 오션스프레이는 공동체와 환경에 최우선의 가치를 두고 꾸준히 성장해 왔으며, 2013년 기준으로 미화 22억 달러(약 2조3천억원)에 달하는 총 매출액과 미화 3억8천만 달러(약 3천980억)의 순이익을 기록한 바 있다.
  • 언론 연락처
  • 오션스프레이 홍보대행
    웨버샌드윅
    한규리 사원
    02-6250-7088
    Email 보내기
오션스프레이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오션스프레이 홍보대행
웨버샌드윅
한규리 사원
02-6250-7088
Email 보내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유통  식품/음료  행사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