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아안 Logo
2014-11-06 17:49
단아안 청담한의원, 강서점 정식 개원
  • “강서지역 건강관리 맡겨만 주세요”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11월 06일 -- 단아안 한의원 강서점 청담한의원(대표원장 최지영)이 7일 정식 개원을 하고, 본격적인 한의료서비스에 나선다.

서울 강서구 화곡동 우장산역 인근에 자리 잡은 단아안 청담한의원은 구안와사 집중치료 네트워크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단아안 한방 네트워크 소속으로, ‘안면마비’ 구안와사와 한방성형을 특화진료과목으로 내걸고 있다.

이외에도 한방 다이어트, 교통사고후유증, 여드름, 각종 피부질환, 여성질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최상의 한의학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단아안 청담한의원 최지영 원장은 “(서울 강서구에서)새롭게 시작하는 만큼, 새롭고 젊은 에너지 넘치는 한의료 활동을 전개하겠다”라며, “앞으로 강서지역 건강관리의 등대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다짐을 전했다.

한편, 단아안 청담한의원은 평일 매일 야간진료, 일·공휴일 진료를 실시해 인근 주민들의 한의원 이용에 있어 시간적 문턱을 최대한 낮췄다.

단아안 소개
단아안은 한의원 마케팅 업체로서 단아안 한의원 네트워크의 홍보를 위해 2012년 11월 설립되었다. 구안와사와 교통사고 후유증 등 단아안 한의원이 진료하고 있는 주요 질환들에 대한 정보와 치료법 등을 소개하고 치료에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홍보하는 것이 본사의 주요 업무이다.
  • 언론 연락처
  • (주)단아안
    마케팅팀
    신승환 팀장
    070-4667-3601
    Email 보내기
단아안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주)단아안
마케팅팀
신승환 팀장
070-4667-3601
Email 보내기

단아안 청담한의원 최지영 원장 (사진제공: 단아안)
단아안 청담한의원 최지영 원장
(사진제공: 단아안)
200x300
320x480
750x1125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건강  대체의학  설립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