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티파니부터 션·정혜영 부부까지…지금 스타들은 ‘크리스마스 맞이 발렌티노 쇼핑 홀릭’

출처: 발렌티노
2014-12-24 11:04
  • 발렌티노는 션,정혜영 부부와 티파니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최근 새롭게 오픈한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 다녀갔다고 밝혔다.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12월 24일 -- 발렌티노는 션,정혜영 부부와 티파니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최근 새롭게 오픈한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 다녀갔다고 밝혔다.

19일 발렌티노 스토어를 방문한 션은 네이비 컬러의 카무플라주 니트와 블랙 컬러의 팬트위에 라펠이 돋보이는 캐시미어 롱코트를 착용하여 편안하면서도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그와 함께한 정혜영은 산뜻한 느낌의 핑크코트를 베이스로 다채로운 컬러로 이뤄진 바이아데라 패턴의 락백과 블랙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장식이 눈에 띄는 락스터드 힐로 포인트를 주어 화사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을 동시에 연출하였다.

이들은 발렌티노 남녀 액세서리 라인을 동시에 그리고 국내에서 가장 다양한 컬러와 사이즈를 보유하고 있는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1층에서 서로에게 어울리는 아이템들을 찾아보는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다.

션과 정혜영 부부에 이어 20일날 발렌티노 매장에 나타난 티파니는 딥오렌지 컬러의 레이스 원피스와 락스터드 미니토트를 매칭하여 화려함과 모던함이 공존하는 스타일링의 진수를 보여주었다.

티파니는 새롭게 오픈한 액세서리 스토어를 비롯해 발렌티노 의류 매장에도 들러 다채로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2015 스프링 컬렉션를 둘러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편, 이들이 방문한 발렌티노 롯데 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은 지난 11일 2층에 오픈한 의류 스토어를 비롯해 19일 같은점 1층에 오픈한 액세서리 중심의 ‘발렌티노 가라바니’ 스토어로 이루어져 보다 다양한 종류의 상품들을 만나 볼 수 있으며, 편안하고 프라이빗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공간이 구성되었다.

언론 연락처

발렌티노 홍보대행
디마코
정영웅 주임
02-6093-955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발렌티노 홍보대행
디마코
정영웅 주임
02-6093-9556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