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2-13 15:20
아케이 음료, 전 세계에 매장 겸 카페 운영 개시
포트로더데일 플로리다--(뉴스와이어) 2015년 02월 13일 -- 세계 최초로 무알콜 위스키를 출시한 아케이 음료(Arkay Beverages)가 새로운 개념의 카페를 운영할 계획이다. 아케이 매장 겸 카페(Arkay depot & social cafe)는 소매점과 커피숍의 중간 형태로, 고객들은 이곳에서 무알콜 위스키, 무알콜 칵테일, 무알콜 맥주 등 선호하는 음료를 구입할 수 있으며 서로 교류할 수도 있다.

아케이 매장 겸 카페를 운영하는 매장주는 아케이 마케팅팀의 종합적 소매지원 시스템의 지원을 받으며 자영업자의 자유를 누릴 수 있다. 아케이는 매장이 번창해 성공을 거둘 수 있는데 필요한 교육과 마케팅을 지원하다. 또한 유일한 무알코올 위스키, 칵테일 및 맥주 제조업체인 아케이는 경쟁자가 전무해 소매점은 엄청난 수익 창출을 기대할 수 있다.

아케이는 엄청난 브랜드 파워와 프랜차이즈 업체가 부담해야 할 어떠한 제약이나 가입비가 없는 독특한 사업모델을 통해 딜러의 사업을 번창시킨다.

아케이 매장 겸 카페가 얻을 수 있는 혜택은 무한하다.

-- 아케이 매장 겸 카페는 아케이 홈페이지에 등록된다.
-- 매장 운영 지역의 고객 정보를 얻을 수 있다.
-- 매장 운영 지역의 사업체에 여러분이 직속 배급업체임을 알린다.
-- 전 세계적인 광고활동을 통해 지역 내에서 매장 인지도를 높인다.
-- 소매뿐만 아니라 도매로 제품을 판매할 수 있다.
-- 매장 내 주방 설치가 허용되지 않아 카페에서 음식을 조리할 필요가 없다.

조건 사항
우리의 성공적인 딜러는 대부분 열심히 일하고 헌신적인 인물들로 사회적 책임과 고객 서비스에 대한 열정을 갖고 있다. 아케이는 장기간 함께 일하며 계속해서 배워나갈 의지가 있으며, 스스로 업체를 운영하며 성장시키고 혁신할 수 있는 딜러를 찾고 있다. 이들은 사업을 번창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수 있는 사람들이다. 아케이의 이상적인 딜러 후보자는 다음과 같은 조건이 필요하다.

-- 최소 3만에서 10만 달러의 자본 투자(무담보 자본)
-- 소매 및 일반 업체 혹은 관련 업무 종사 경험
-- 높은 신용 등급
-- 사업 가능한 지역 거주자
-- 대학 졸업 혹은 이에 상당하는 근무 경험

함께 성장하는 사업
아케이는 금융, 마케팅, 판매 지원 등을 포함한 종합적인 교육과 개발프로그램을 통해 딜러의 미래에 투자한다. 딜러의 성공을 돕기 위해 종합적인 교육과 지속적인 마케팅을 지원하며, 엄청난 브랜드 파워와 프랜차이즈 업체가 부담해야 할 어떠한 제약이나 가입비가 없는 독특한 사업모델을 통해 딜러의 사업을 번창시킨다.

아케이 매장 겸 카페는 새로운 딜러에게 사업기회를 제공할 뿐 각종 제약이나 가입비가 있는 프랜차이즈가 아니다. 또한 매장주는 매장 설립을 위해 주류판매면허를 취득할 필요가 없다.

아케이 매장 겸 카페 소개
아케이 음표는 100% 무알콜로 주류와 똑 같은 맛과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칼로리와 탄수화물, 알코올이 없는 아케이 제품은 그 자체로도 뛰어난 맛과 모양을 즐길 수 있지만 다른 저칼로리 및 무칼로리 음료와 섞어 마셔도 좋다. 아케이는 세계에서 유일한 무알코올 위스키, 칵테일 및 맥주 제조업체다. 아케이 제품에는 무알코올 위스키, 무알코올 칵테일, 무알코올 맥주가 있으며, 병에 포장되어 판매되거나 생맥주 형태로 판매된다. 호세 자라미요(Jose Jaramillo) 아케이 부사장은 “아케이는 세계 최초로 무알코올 생맥주를 판매하고 있으며, 이윤 폭이 상당히 크다”고 설명했다.
  • 언론 연락처
  • 아케이음료
    Reynald Grattagliano
    전화 1-855-416-2565
아케이음료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아케이음료
Reynald Grattagliano
전화 1-855-416-2565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유통  식품/음료  설립  해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