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바스 Logo
2015-05-13 08:51
해피바스, ’로즈 에센스 브라이트닝 바디워시’ 리뉴얼 출시
  • 1분에 1.5개, 누적판매량 850만개 돌파한 해피바스 대표 바디워시 제품
    세계 3대 장미인 불가리아 로즈 워터 성분을 함유해 한층 풍성하고 진한 장미향 선사
    로즈데이 맞아 13일 광화문 도심을 2천여송이 불가리아 장미 정원으로 연출, 소비자에게 장미꽃 선물과 제품 증정 깜짝 이벤트도 진행해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05월 13일 --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www.happybath.co.kr)가 다가오는 로즈데이를 맞아 13일 광화문 일민미술관 광장에서 풍성한 불가리아 장미향을 전해주는 ‘로즈 에센스 브라이트닝 바디워시’ 리뉴얼 출시 행사를 가졌다.

 ‘로즈 에센스 브라이트닝 바디워시’는 10년 넘게 사랑 받고 있는 해피바스의 대표 바디워시 제품으로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이 850만개를 돌파, 1분에 약 1.5개씩 판매되고 있는 인기 상품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이번 제품은 세계 3대 장미 중 하나인 불가리아 로즈 워터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매끄럽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며, 아모레퍼시픽의 Blooming Scent Technology™을 적용해 샤워하는 동안 마치 불가리아 로즈 가든에 있는 듯 보다 풍성하고 진한 장미향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아르간, 호호바, 올리브, 코코넛, 해바라기 씨 등 보습에 탁월한 5가지 식물성 오일을 담아 샤워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유지해주며 천연 유래 세정 성분이 90%이상 함유돼 피부를 부드럽고 편안하게 가꿔준다.

한편 이날 해피바스는 로즈 에센스 브라이트닝 바디워시 출시를 기념해 행사 공간을 싱그러운 장미 나무와 2천여송이의 장미꽃이 활짝 펴 있는 불가리아 장미 정원으로 연출하고 꽃으로 가득찬 욕조에서 ‘로즈 에센스 브라이트닝 바디워시’를 소개했다. 또한 로즈데이를 맞아 장미 꽃으로 꾸며진 별도 포토존을 마련, 소비자들이 현장에서 촬영한 사진을 SNS에 올리면 로맨틱한 장미꽃과 제품을 선착순 제공하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해 관심을 끌었다.

해피바스 ‘로즈 에센스 브라이트닝 바디워시(500g/10,000원대, 900g/13,600원대)’는 전국 대형마트와 온라인 매장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문의: 080-023-5454)
  • 언론 연락처
  • 해피바스 홍보대행
    KPR
    박나리
    02-3406-2187
    Email 보내기
해피바스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해피바스 홍보대행
KPR
박나리
02-3406-2187
Email 보내기

해피바스가 다가오는 로즈데이를 맞아 13일 광화문 일민미술관 광장에서 풍성한 불가리아 장미향을 전해주는 로즈 에센스 브라이트닝 바디워시 리뉴얼 출시 행사를 가졌다. (사진제공: 해피바스)
해피바스가 다가오는 로즈데이를 맞아 13일 광화문 일민미술관 광장에서 풍성한 불가리아 장미향을 전해주는 로즈 에센스 브라이트닝 바디워시 리뉴얼 출시 행사를 가졌다.
(사진제공: 해피바스)
300x243
480x388
1000x809
  • 해피바스가 다가오는 로즈데이를 맞아 13일 광화문 일민미술관 광장에서 풍성한 불가리아 장미향을 전해주는 로즈 에센스 브라이트닝 바디워시 리뉴얼 출시 행사를 가졌다. (사진제공: 해피바스)
  • 해피바스가 로즈 에센스 브라이트닝 바디워시를 리뉴얼 출시했다. (사진제공: 해피바스)
  • 해피바스가 로즈 에센스 브라이트닝 바디워시를 리뉴얼 출시했다. (사진제공: 해피바스)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라이프 스타일  생활용품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