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ogo
2015-05-14 11:00
LG전자, ‘G4’ 소비자 접점 마케팅 대폭 강화
  • 기존 ‘액정 무상교체’ 혜택에 ‘별도 후면커버(가죽, 세라믹) 제공’ 옵션도 추가
    ‘LG 모바일 사진대전’ 도 개최…전문가가 응모사진 선정해 여행권 제공
    G4 코엑스 체험존 인기…하루 방문객 수 1만명 돌파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05월 14일 -- LG전자(066570, www.lge.co.kr)가 전략 스마트폰 ‘LG G4’의 소비자 접점 마케팅을 대폭 강화한다.

LG전자는 5월 31일까지 G4를 구매한 고객에게 1년간 액정 무상교체를 제공하는 ‘더블케어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여기에 옵션을 추가해 소비자가 액정 무상교체 대신, 별도 후면커버 5종(브라운/블랙/스카이블루 천연가죽, 세라믹화이트, 메탈릭그레이) 가운데 1종을 선택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온라인에선 15일부터 한달 동안 ‘제3회 LG 모바일 사진대전’을 진행한다. 이 행사는 LG전자가 2013년부터 LG 스마트폰 카메라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매년 열고 있는 행사다. LG 스마트폰 사용자가 자신만의 작품사진을 촬영해 응모하면, 사진전문가가 우수작을 선정해 경품을 준다. 특히, 2014년 제2회 행사는 경쟁률이 1000대1을 넘을 정도로 호응이 뜨거웠다. 올해는 경품도 그리스 산토리니/체코 프라하/홍콩 여행상품권, 포켓포토 등으로 다양하다.

LG전자는 4월 29일부터 삼성동 코엑스 내 센트럴 플라자에서 G4 소비자 체험존을 운영하고 있다. 최근 하루 방문객 수가 1만명을 돌파하면서, G4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체험존은 △G4를 사용해 볼 수 있는 ‘전시부스’ △어두운 환경에서 G4 카메라 촬영을 체험할 수 있는 ‘블랙박스’ △돔 형태의 투명유리 천장에 띄워진 대형 ‘애드벌룬’ △체험존 주변 기둥에 설치된 ‘디지털 옥외광고’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다.

LG전자 MC사업본부 마케팅커뮤니케이션FD 이철훈 상무는 “‘G4’의 카메라와 천연가죽을 직접 체험한 소비자들의 반응이 매우 긍정적”이라며, “고객 접점에서의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더 많은 소비자가 ‘G4’를 체험하고 느낄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 언론 연락처
  • LG전자
    홍보팀
    02-3777-3637
LG전자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LG전자
홍보팀
02-3777-3637

LG전자 모델이 삼성동 코엑스몰 내 센트럴 플라자에 위치한 G4 소비자 체험존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 LG전자)
LG전자 모델이 삼성동 코엑스몰 내 센트럴 플라자에 위치한 G4 소비자 체험존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 LG전자)
235x300
376x480
759x969
  • LG전자 모델이 삼성동 코엑스몰 내 센트럴 플라자에 위치한 G4 소비자 체험존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 LG전자)
  • LG전자 모델이 삼성동 코엑스몰 내 센트럴 플라자에 위치한 G4 소비자 체험존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 LG전자)
  • LG전자 모델이 삼성동 코엑스몰 내 센트럴 플라자에 위치한 G4 소비자 체험존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 LG전자)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전자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