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SK텔레콤, 3D프린터 활용 ‘메이커 챔피온쉽’ 공모전 개최

2015-05-14 09:02
SK텔레콤 (코스피: 017670) 제공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05월 14일 --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장동현, www.sktelecom.com)이 3D 프린터 등 디지털 장비를 활용한 제작 문화의 확산을 위해 일반인을 대상으로 아이디어 공모에 나서는 ‘메이커 챔피온쉽’ 대회를 개최한다.

‘메이커 챔피온쉽’은 5월 15일~6월 16일까지 ‘차세대 커뮤니케이션 디바이스’를주제로 아이디어를 접수받고, 참가작 중 10개를 선발해 3D 프린터 등 디지털 장비를 활용한 시제품 제작까지 지원하게 된다. 참가자들은 ‘머릿속 아디이어’를 실제 시제품으로 만들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는 셈이다.

이와 함께 SK텔레콤은 디지털 제작 문화의 확산을 위해 ‘메이커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세부 프로그램으로 ▲디지털 장비 및 ICT 관련 기술동향 포럼인 테크포럼 ▲전문 예술가들이 참여해 건축 조형물 제작을 하는 ‘팹 프로’ ▲메이커 챔피온쉽 등을 통한 최종 생산물을 대중에게 공개하는 전시·체험행사를 열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15일 오후 행복창업지원센터 홈페이지(http://sktincubator.com/)를 참조하면 된다.

SK텔레콤
홍보실
02-6100-383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