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 Logo
2015-05-14 09:11
SK C&C, Global사업 동반 진출 위한 ‘BP(협력사)간담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05월 14일 -- SK C&C가 BP사와 손잡고 양사간 실질적인 성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공동 사업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함께 협업할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SK C&C(대표이사 : 박정호 사장, www.skcc.co.kr)는 14일 경기도 분당구 정자동 본사에서 글로벌 사업본부 주관으로 ‘Biz Partner사와의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이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SK C&C Global 사업본부 팀장과 BP사 대표 등 25명이 모여 함께 해외로 진출 할 수 있는 구체적인 사업 방안에 대해 심도 깊게 논의했다.

특히 이번 간담회는 사업 조직별로 관련 BP사와 정례 미팅을 통해 서로간의 신뢰 관계를 구축하고, 공동 사업을 진행함에 있어 발전적 협업이 될 수 있는 방안을 깊이 있게 고민하는 시간으로, 올해 처음으로 진행됐다.

이날 간담회는 정부자금 연계를 통한 개발지원제도 소개와 함께 ▲SK C&C Global ITS사업 추진 경과 및 To-Be 전략 소개 ▲사업활성화를 위한 지원요청사항 ▲공동사업 대응 및 추가 사업기회 발굴 논의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SK C&C Global 사업본부 도지헌 상무는 간담회에서 “ SK C&C는 ITS 사업 역량과 중앙아시아를 비롯한 글로벌 ITS 프로젝트 수행 경험으로 바탕으로 MENA, EU국가 등으로 SK C&C의 프리미엄 ITS 사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며 “이를 위해서는 우수한 BP사들과의 협업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SK C&C는 ▲BP사 CEO 세미나 ▲동반성장펀드지원 ▲체계적인 온/오프라인 교육 무상지원 ▲공동기술개발 및 기술자료 임치 지원 등 대·중·소 상생을 위한 다양한 동반성장 경영활동을 펼쳐가고 있다.
SK C&C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SK C&C
홍보팀
윤창석
02-6400-5321
Email 보내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소프트웨어  행사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