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5-14 15:26
제이시스메디칼, 울트라셀 모델로 광고계 신데렐라 지하윤 발탁
  • 3 in One 리프팅으로 기존의 명성 이어가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05월 14일 -- 업그레이드 된 피부 리프팅 장비 울트라셀(ULTRAcel)을 가지고 본격적인 홍보에 나선 ㈜제이시스메디칼(www.jeisys.com, 대표 강동환)이 기존 피부미용 의료장비 업체와 달리 최근 광고계에 혜성처럼 등장한 여배우를 울트라셀 전속 모델로 내세워 화제다.

그 주인공은 최근 같은 브랜드 광고 2편을 동시에 계약하는 파격대우로 ‘광고계의 신데렐라’에 등극한 신예 지하윤으로 알려졌다. 현재 지하윤은 식품·의료·화장품 등 다양한 브랜드의 광고 러브콜을 받으며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KBS2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에 하윤 역으로 출연해 열연 중이다.
 
한 광고 관계자는 “지하윤은 발전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배우다. 사랑스러운 외모에 엉뚱하고 상큼하면서도 청순한 모습을 동시에 지니고 있는 반전매력을 가졌다”며 “다양한 캐릭터로의 변신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제이시스메디칼의 울트라셀(ULTRAcel) 마케팅 담당자는 “지하윤의 사랑스러우면서도 생기 넘치는 모습이 피부 리프팅 장비인 울트라셀과 잘 어울릴 것 같다”고 말했다.
 
울트라셀은 3가지의 전혀 다른 기능을 하나의 장비로 통합, 개원의 시장에서 필수장비로 각광받고 있는 신개념 통합 장비로, 최근 빨라진 속도와 업그레이드 된 성능으로 리프팅 시장에 또 한번 활력을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얕은 피부층부터 깊은 피부층까지 3개의 피부층에 사용할 수 있는 리프팅 장비인 울트라셀(ULTRAcel) 의 본격적인 홍보가 시작된 만큼 피부미용 의료장비 시장의 판도가 어떻게 바뀌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 언론 연락처
  • 제이시스메디칼 홍보대행
    키위피알
    여지영 AE
    070-8236-8232
    Email 보내기
제이시스메디칼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제이시스메디칼 홍보대행
키위피알
여지영 AE
070-8236-8232
Email 보내기

제이시스메디칼이 울트라셀(ULTRAcel )모델로 광고계 신데렐라 지하윤을 발탁했다.
제이시스메디칼이 울트라셀모델로 광고계 신데렐라 지하윤을 발탁했다 (사진제공: 제이시스메디칼)
제이시스메디칼이 울트라셀모델로 광고계 신데렐라 지하윤을 발탁했다
(사진제공: 제이시스메디칼)
300x300
480x480
900x900
  • 제이시스메디칼이 울트라셀모델로 광고계 신데렐라 지하윤을 발탁했다 (사진제공: 제이시스메디칼)
  • 제이시스메디칼이 울트라셀모델로 광고계 신데렐라 지하윤을 발탁했다 (사진제공: 제이시스메디칼)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건강  의료기기  문화/연예  연예인  수상/선정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