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로저드뷔, 에비뉴엘 본점 리뉴얼 기념 풀 다이아몬드 장식 주얼리 단독 공개

에비뉴엘 본점 리뉴얼 기념, 풀 다이아몬드로 장식된 하이 주얼리 단독 공개
시계 기술력과 보석세공의 극치를 보여주는 벨벳 오토매틱 하이 주얼리

2015-05-15 11:12
로저드뷔 제공
  • 로저드뷔가 에비뉴엘 본점 부티크 리뉴얼을 기념해 풀 다이아몬드로 장식된 벨벳 오토매틱 하이 주얼리를 단독 선보인다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05월 15일 -- 스위스 제네바에 본사를 두고 화려한 디자인과 최상의 기술력으로 유명한 세계적인 명품시계 브랜드 로저드뷔가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본점에 부티크 리뉴얼을 기념해 풀 다이아몬드로 장식된 ‘벨벳 오토매틱 하이 주얼리’를 단독 선보인다.

풀 다이아몬드로 장식된 ‘벨벳 오토매틱 하이주얼리’는 케이스에는 바게트 컷 다이아몬드가 촘촘하게 파베 세팅 되어있으며, 다이얼에는 136개의 다이아몬드가 인비져블 세팅 되어있다. 인비져블 세팅은 다이아몬드를 지탱해주는 발물림이나 바탕 금속을 보이지 않게 하는 세팅법으로, 높은 세공기술력을 요구한다. 스트랩 부분에 세팅된 2개의 쿠션컷 다이아몬드와 블랙 새틴 피니시 패브릭의 조화는 벨벳컬렉션의 우아한 품격을 여실히 보여준다. 화려한 디바의 세계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벨벳 컬렉션의 하이 주얼리 워치인 해당제품은 전세계적으로 단 28피스만 생산해 그 희소성이 빛난다.

로저드뷔는 완벽하게 통합된 매뉴팩처에서 헤어 스프링을 포함한 시계의 모든 구성요소를 자체 제작하고, 전 제품에 최고급 세공에 대한 스위스 보증 마크인 제네바 실(Geneva Seal) 인증을 받는 시계 제조사로 잘 알려져 있다. 총 31개의 인하우스 무브먼트를 가지고 있으며 모두 까다로운 제네바 인증을 받고 있다. 하이앤드 컴플리케이션의 최고급 시계 제조 기술력과 고유의 강렬하고 대담한 디자인이 접목된 로저드뷔는 투르비옹과 스켈레톤 무브먼트에 있어서 세계 선두인 기업이다.

현재 전 세계에 22개의 부티크를 포함한 218개의 독점적인 판매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에서는 총 3개의 부티크를 오픈하며 공격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해당 제품은 이번에 리뉴얼된 에비뉴엘 본점 로저드뷔 부티크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5억원 대.


로저드뷔 소개
로저드뷔는 1995년 런칭 이후 현대의 하이앤드 시계 제조 (Haute Horlogerie) 분야의 선두에 위치하고 있다. 21세기에 확고하게 자리매김한 로저드뷔의 실험적이며 혁신적인 창작품들은 강렬하고 대담한 디자인과 최고급 시계 제조 메커니즘의 모든 노하우 및 전문 기술이 결합해 전세계적으로 그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로저드뷔 컬렉션은 독점 판매 네트워크와 부티크를 통해 전 세계에 유통이 되고 있으며, 완벽하게 통합된 로저드뷔 매뉴팩쳐는 최고급 세공에 대한 보증마크인 제네바 실(Geneva Seal)을 전 제품에 새겨 넣은 세계 유일의 시계 제조사이다.

Roger Dubuis 홍보대행
커뮤니크
이혜승 대리
02-788-7325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