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5-15 14:32
트로트가수 조은새 인맥 ‘화제’… 백지영 홍진영 부터 장윤정까지
  • 가요계에 친분, 백지영과 ‘의외 인맥’ 눈길
    페이스북으로…의외의 인맥 밝혀
    백지영과 다정 인증샷 "언니가 전해주라고 했어요”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05월 15일 -- 트로트곡 ‘비비고’의 가수 ‘조은새’의 화려한 인맥이 부각되며 화제다.

조은새는 1세대 아이돌 ‘파파야’ 출신으로 한동안 잠적 후 소식을 들을 수 없었으나 최근 트로트 가수로 방송에 복귀하며 전직 아이돌 다운 인맥을 과시하며 네티즌들에 주목받고 있다.

최근 페이스북을 통해 백지영, 홍진영, 장윤정 등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시선을 끌었으며 최근 전국노래자랑을 통해 초대가수로 주목받으며 MC 송해와의 댄스 사진이 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키기도 했다.

특히 백지영의 경우 따뜻한 인사와 함께 “십 년 만에 만나 반가워해줬다. 트로트 가수로 돌아온 거 축하한다고 지영 언니가 그랬다고 꼭 이야기달라”고 밝혔다.

조은새는 최근 아이돌 출신의 트로트 가수로 주목을 받으며 화려한 댄스와 균형 잡힌 몸매로 전국노래자랑과 가요무대에 자주 등장하며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D엔터테인먼트
    홍보담당 김경욱 메니저
    Email 보내기
D엔터테인먼트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D엔터테인먼트
홍보담당 김경욱 메니저
Email 보내기

트로트곡 비비고의 가수 조은새의 화려한 인맥이 부각되며 화제다 (사진제공: D엔터테인먼트)
트로트곡 비비고의 가수 조은새의 화려한 인맥이 부각되며 화제다
(사진제공: D엔터테인먼트)
300x216
379x273
379x273
  • 트로트곡 비비고의 가수 조은새의 화려한 인맥이 부각되며 화제다 (사진제공: D엔터테인먼트)
  • 트로트곡 비비고의 가수 조은새의 화려한 인맥이 부각되며 화제다 (사진제공: D엔터테인먼트)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문화/연예  연예인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