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이앤씨 Logo
2015-05-20 11:23
배우 전동석, 뮤지컬 ‘엘리자벳’ 새로운 프로필 사진 공개
  • 당신이 만나게 될 가장 매력적인 죽음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05월 20일 -- 19일 뮤지컬 <엘리자벳>의 프로필 사진이 공개된 가운데 ‘죽음(Der Tod)’ 역으로 출연하는 배우 전동석의 변신이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무표정임에도 도발적인 눈빛에 묘한 슬픔을 담고 있는 전동석은 푸른색 헤어와 검은 슈트를 완벽히 소화하며 중성적이고 신비로운 모습을 완성했다.

뮤지컬 <엘리자벳>은 합스부르크 왕가의 실존했던 황후 엘리자벳의 일생을 그린 작품이다. 역사적 인물의 단순 재현에서 벗어난 뮤지컬 <엘리자벳>의 가장 흥미로운 점은 의인화된 ‘죽음’의 등장이다. 전동석은 2012년 이 작품의 황태자 루돌프 역으로 무대에 올랐으며, 2013년 공연에서 ‘죽음’으로 새롭게 변신, 어둡고 날카로우면서도 지적인 죽음을 표현해 관객과 평단으로부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전동석은 “형상화된 죽음은 다른 등장인물들과는 차별화된 아우라를 풍기면서 매력적으로 비춰져야 한다. 주변의 공기를 낯설게 만들면서도 섹시한 그리고 동시에 슬픈 죽음을 표현하기 위해 스스로 변화를 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현장의 한 관계자는 “같은 작품, 같은 역할이지만 끊임없이 노력하고 한 발 더 나아가기 위한 도전을 멈추지 않는 배우”라면서 “아직 나이가 어리지만 큰 무대에 선 경험이 많아서인지 나이답지 않은 노련함과 성숙함이 보인다”고 밝혔다.

역에 부합하는 이미지를 완성하기 위해 현재도 운동을 쉬지 않고 있는 전동석은 2009년 스무 세 살의 나이에 <노트르담 드 파리>로 데뷔한 이래 <로미오 앤 줄리엣> <몬테크리스토> <햄릿> <두 도시 이야기>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모차르트!> <마리 앙투아네트> 등에서 활약하며 뮤지컬배우로서의 입지를 굳혀왔다. 최근에는 도쿄 최고의 클래식 홀인 ‘토판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배우 전동석이 출연하는 뮤지컬 <엘리자벳>은 6월 13일부터 9월 6일까지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공연된다. 공연 오픈에 앞서 오는 26일에 전동석 프로필 현장 스케치 영상이 공개 될 예정이며 27일에는 2차 티켓오픈과 함께 전동석이 부르는 ‘마지막 춤’ OST 음원이 공개된다.

이에이앤씨 소개
EA&C는 대한민국의 문화 예술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선두기업이다. EA&C는 체계적인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시스템을기반으로 하여 차별화된 엔터테인먼트 컨텐츠를 기획, 제작하며 콘서트, 음반기획 및 제작 등을 진행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이다. 또한 각 문화 비즈니스 분야의 노하우를 쌓아온 전문 인력들이 모여 뮤지컬, 연극, 콘서트, 음반, 클래식 등 각종 문화 산업의 특화된 기획 및 홍보 마케팅 에이전시로서도 새롭게 자리매김 하였다. EA&C는 소속 아티스트들의 활동을 기반으로 하는 기존 사업은 물론 중국, 일본 등 해외까지 비즈니스 영역을 확장시키며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발전하고 있다. 다양한 컨텐츠 개발과 더불어 신규 컨텐츠 개발 및 제작에 적극적인 투자를 통해 자본은 물론 시스템과 노하우를 갖추고 아티스트와 대중들이 함께 만족할 수 있는 컨텐츠를 만들어 낼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 언론 연락처
  • 이에이앤씨
    홍보팀
    02-722-2723
이에이앤씨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이에이앤씨
홍보팀
02-722-2723

배우 전동석이 뮤지컬 엘리자벳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제공: 이에이앤씨)
배우 전동석이 뮤지컬 엘리자벳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제공: 이에이앤씨)
300x200
480x320
3543x2362
  • 배우 전동석이 뮤지컬 엘리자벳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제공: 이에이앤씨)
  • 배우 전동석이 뮤지컬 엘리자벳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제공: 이에이앤씨)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문화/연예  공연  음악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