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NGO 통일 좋아요, 새누리당 수석부대변인 변호사 정준길 통일 좋아요 캠페인 동참

통일은 선진국 도약 위한 화룡점정

2015-08-07 14:00
ngo통일 좋아요 제공
  • 정준길 새누리당 수석부대변인과 신대경 대표

  • 통일지지 서명을 하고 있는 정준길 새누리당 수석부대변인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08월 07일 -- 비영리단체 ‘NGO 통일 좋아요’(대표 신대경)가 새누리당 수석부대변인 정준길 변호사를 만나 통일지지 캠페인을 진행했다.

정준길 대변인은 현재 법무법인 화인의 대표변호사이며, 서울시 광진구을 새누리당 조직위원장을 맡고 있다. 또한, 검사 시절 대검찰청 중앙수사부에서 대선자금 수사에 참여하며 특수 수사 검사로서 명성을 쌓았다.

정준길 대변인은 “통일은 우리 민족의 역사적 책무이자 소명”이라며 “자유민주국가의 건설, 산업화, 민주화를 거쳐 선진화된 대한민국을 완성하는 일이 바로 통일”이라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 전개되는 모든 통일 사업에 대한 적극 동참 의지를 표했다.

‘NGO 통일 좋아요’ 신대경 대표는 “정준길 위원장의 자발적인 ‘통일 좋아요 캠페인’ 참여에 감사하다.”며 “사회지도층의 적극적 통일 문제 인식이 절실히 필요하다”고 밝혔다.

한편 ‘NGO 통일 좋아요’는 긍정적 통일인식 전파를 위해 세워진 비영리 단체이다. 올 9월부터 온라인과 오프라인(전국 6대 광역시)에서 문화 콘텐츠가 가미된 새롭고 신선한 형식의 서명운동인 ‘통일 좋아요’ 서명운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또한 ‘NGO 통일 좋아요’는 8월부터 페이스북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걸고 통일노래 ‘우리의 소원은 하나’ 뮤직비디오 제작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

언론연락처 NGO 통일 좋아요 신대경 tlseorud@gmail.com

ngo통일 좋아요 소개
NGO 통일 좋아요는 긍정적 통일인식 확산 운동을 하는 비영리 단체이다. 2015년 5월 5일 설립됐으며 페이스북 통일 좋아요(www.facebook.com/uniko.org)와 홈페이지(uniko.org)를 통한 전국민 통일좋아요 서명운동을 주 목적 사업으로 하고 있다. 오프라인 7개광역시 투어 서명 운동도 병행해 진행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uniko.org

ngo통일 좋아요
홍보팀
신대경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