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Logo
2015-08-09 09:31
CJ제일제당, 스타 셰프의 비법 담긴 소스 레시피 알린다
  • ‘백설 남해 굴소스’ 모델 이연복과 ‘백설 파스타소스’ 모델인 레이먼킴이 함께하는 ‘셰프 식당’ 이벤트
    중식과 양식 전문 셰프의 요리 노하우 소개하고 백설 소스류 활용한 레시피도 알려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08월 09일 -- CJ제일제당이 이연복과 레이먼킴 두 셰프와 함께 오는 8월 25일 청담 씨네씨티 엠 큐브(M Cube)에서 ‘백설과 함께하는 이연복&레이먼킴의 셰프 식당’ 이벤트를 진행한다. ‘백설 남해 굴소스’와 ‘백설 파스타소스’의 모델인 두 스타 셰프의 쿠킹쇼를 통해 소스류 제품 인지도를 높이고, 소비자가 직접 백설 소스를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체험 마케팅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이연복과 레이먼킴 두 셰프가 ‘백설 남해 굴소스’와 ‘백설 파스타소스’를 활용한 레시피를 선보이고, 이들이 직접 만든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두 셰프와의 대화를 통해 요리에 대한 비법과 노하우를 얻을 수 있어 평소 요리에 관심 있는 소비자의 많은 참가가 예상된다.
 
참가를 원하는 소비자는 오는 8월 20일까지 CJ제일제당 홈페이지(www.cj.co.kr)와 CJ ONE홈페이지(www.cjone.co.kr) 이벤트 페이지에서 두 셰프가 만들었으면 하는 요리를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참여기회가 주어지며, CJ ONE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참여한 1,000명에게는 CJ ONE 1,000 포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백설 남해 굴소스’와 ‘백설 파스타소스’는 본격적인 셰프 마케팅을 진행한 이후 매출이 오르는 효과를 얻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지난 7월부터 두 셰프를 모델로 발탁해 제품의 전문성과 품질을 강조해 왔다. 제품 용기에 셰프의 사진을 넣고, 셰프가 제안하는 다양한 레시피를 소개해 수요를 확대했다. 그 결과, 지난해에 비해 굴소스는 110%, 파스타 소스는 55% 가량 매출이 상승했다. CJ제일제당은 전문 셰프의 이미지 덕분에 제품 인지도와 품질 신뢰도가 높아져 실제 구매가 늘어난 것으로 보고 있다.
 
CJ제일제당 백설팀 총괄 이주은 부장은 “이번 ‘셰프 식당’ 행사는 두 스타 셰프와 백설 소스류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준비했다“라고 설명하고 ”실제로 매출이 늘어나는 효과가 나타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셰프 마케팅을 보다 다양하게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 언론 연락처
  • CJ제일제당
    홍보팀
    채민수
    02-6740-1314
    Email 보내기
CJ제일제당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CJ제일제당
홍보팀
채민수
02-6740-1314
Email 보내기

CJ제일제당이 8월 25일 청담 씨네씨티에서 ‘백설과 함께하는 이연복&레이먼킴의 셰프 식당’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8월 25일 청담 씨네씨티에서 ‘백설과 함께하는 이연복&레이먼킴의 셰프 식당’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 CJ제일제당)
300x278
480x445
678x628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유통  식품/음료  행사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