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코리아 Logo
2015-08-26 12:02
돌(Dole) 코리아, 국내 재배 이색 열대과일 패션후르츠 출시
  • 미용과 노화방지에 좋은 영양성분 풍부해 ‘여신의 과일’이라 불리며, 백 가지 향을 가지고 있다 하여 ‘백향과’로 알려져 있어
    돌(Dole) 코리아에서는 패션후르츠 국내에서 재배를 지원, 국내 농가와의 상생 도모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08월 26일 -- 세계적인 청과회사 돌(Dole) 코리아(대표이사 제임스 프리데옥스)는 국내 농가와 협업하여 재배한 이색 열대과일 패션후르츠를 출시했다.

미용에 좋은 영양소가 풍부해 ‘여신의 과일’이라고도 불리는 패션후르츠는 브라질 등 남미 지역이 주 원산지로, 새콤달콤한 천연 과일향이 강해 ‘백향과(百香果)'라고도 한다. 돌(Dole) 코리아에서는 국내 농가 상생 활동의 일환으로, 고품질의 패션후르츠 묘목 수입부터 재배, 유통과정까지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관리해, 국내산 패션후르츠를 선보였다.

패션후르츠는 피부미용에 좋은 비타민C와 노화방지에 효능이 있는 니아신이 풍부해, 건강을 챙기고 미용 관리에 힘쓰는 여성 소비자들의 마음을 특히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패션후르츠를 가장 맛있게 즐기는 방법은 열매를 반으로 잘라 숟가락으로 과육을 떠먹는 것이다. 톡톡 터지는 씨앗과 부드러운 과육을 함께 씹는 식감에, 과일 자체의 새콤달콤한 맛과 열대과일 특유의 풍부한 향이 어우러져 색다른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패션후르츠 과육을 떠서 요거트나 탄산수 등에 첨가하거나, 주스나 잼 등으로 가공해 즐길 수도 있으며, 다양한 디저트에 활용해도 좋다.

나호섭 돌(Dole) 코리아 마케팅 팀장은 “최근, 이색적이면서도 새로운 열대과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돌(Dole) 코리아는 국내에서 재배한 열대과일 패션후르츠로 이러한 한국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면서, 국내 농가가 새로운 과일 품종을 재배함으로써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며, “이국적인 향과 모양, 독특한 식감을 가진 패션후르츠 는 영양가 있는 새로운 과일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돌(Dole) 코리아는 패션후르츠 출시를 기념해 서울역 롯데마트에서 사진행사를 진행했으며, 패션후르츠는 전국 주요 롯데마트와 코스트코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언론 연락처
  • 돌(Dole) 코리아 홍보대행
    웨버 샌드윅 코리아
    정소영
    02-6250-7086
    Email 보내기
돌코리아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돌(Dole) 코리아 홍보대행
웨버 샌드윅 코리아
정소영
02-6250-7086
Email 보내기

돌(Dole) 코리아가 국내 농가와 협업하여 재배한 이색 열대과일 패션후르츠를 출시했다 (사진제공: 돌코리아)
돌(Dole) 코리아가 국내 농가와 협업하여 재배한 이색 열대과일 패션후르츠를 출시했다
(사진제공: 돌코리아)
300x222
480x355
2000x1480
  • 돌(Dole) 코리아가 국내 농가와 협업하여 재배한 이색 열대과일 패션후르츠를 출시했다 (사진제공: 돌코리아)
  • 돌(Dole) 코리아가 국내 농가와 협업하여 재배한 이색 열대과일 패션후르츠를 출시했다 (사진제공: 돌코리아)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유통  식품/음료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