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이로직 Logo
2015-08-27 15:47
티브이로직, 합정 메세나폴리스몰에 ‘오렌더샵’ 오픈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08월 27일 -- 티브이로직의 하이파이 오디오 브랜드 오렌더가 9월 1일,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신개념 쇼핑 문화 공간 메세나폴리스몰에 첫 번째 오프라인 직영 매장 ‘Aurender Shop(오렌더샵)’을 오픈한다.

티브이로직은 오렌더샵 오픈을 기념하여 매장에서 판매하는 전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티브이로직 오렌더샵이 들어서는 메세나폴리스몰은 최고급 주상복합 아파트와 오피스 공간, 영화관, 아트센터 공연장의 문화공간이 함께 있는 복합 단지 쇼핑몰로 강북을 대표하는 문화, 상업 중심지로 부각되고 있으며 지하철 2, 6호선 합정역과 바로 연결되어 교통이 편리하다.

오렌더샵에는 CD 4천 장 이상 분량의 음원을 편리하게 저장, 재생할 수 있는 스마트 뮤직서버 오렌더 시리즈와 고음질의 음원을 무압축으로 전송하는 무손실 무선스피커 S 시리즈, 휴대용 디지털 아날로그 컨버터(DAC) 겸 헤드폰 앰프인 오렌더 플로우(Flow), 고성능 스피커에 7인치 광시야각 LCD패널이 탑재되어 파워풀한 사운드와 선명한 영상을 함께 감상할 수 있는 신개념 액티브 스피커인 오렌더 파이(모델명: Cast-Fi 7)등 다양한 오디오 제품이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매장 오픈에 대해 티브이로직은 오렌더는 세계 시장에서 이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브랜드라며 이번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지역에 공식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오렌더는 하이파이 오디오 전문 브랜드로 기존의 오디오 재생장치에서 발생할 수 있는 전자적, 기계적 노이즈를 최소화하여 고음질의 음원을 정확하고 깨끗하게 재생해주는 다양한 오디오 제품을 선보이며 하이엔드 오디오 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이끌고 있다. 또한, 뛰어난 음질, 탁월한 디자인, 편리한 사용감을 인정받아 Computer Audiophile과 Soundstage의 Product of Year, 독일의 레드닷(Reddot) 디자인 어워드’ 등 각종 상을 받은 바 있다.

* 오렌더 샵 위치 및 연락처: 합정역 메세나폴리스몰 지상 1층 110호 / 070-8668-6477

티브이로직 소개
티브이로직㈜(대표이사 이경국)은 2002년 3월 설립된 방송용 디스플레이 전문기업이다. 다양한 고성능 HD 방송제작용 장비를 개발하여 국내외 유명 방송국에 공급하고 있다. 주력제품인 HD 방송용 모니터 분야에서는 국내 시장 점유율 90% 이상을 점유하며 업계 1위다. 세계 시장에서는 일본의 소니(SONY), 파나소닉(Panasonic), 빅터(JVC) 등 글로벌 대기업들과 경쟁하고 있으며, 글로벌 시장 점유율은 13%로 세계 3~4위를 점하고 있다. 티브이로직은 2012년, 하이엔드 오디오 기기 전문업체인 위디어랩을 인수하고 오렌더(Aurender) 시리즈를 발표하면서 하이엔드 오디오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티브이로직은 향후 하이엔드 스마트 오디오 제품으로 라인업을 확대하여 시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 언론 연락처
  • 티브이로직
    마케팅팀
    홍연수 대리
    070-8668-6620
    070-8668-6669
    Email 보내기
티브이로직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티브이로직
마케팅팀
홍연수 대리
070-8668-6620
070-8668-6669
Email 보내기

티브이로직이 합정 메세나폴리스몰에 오렌더샵을 오픈했다 (사진제공: 티브이로직)
티브이로직이 합정 메세나폴리스몰에 오렌더샵을 오픈했다
(사진제공: 티브이로직)
300x169
480x270
1440x81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가전  설립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