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맥스 Logo
2015-09-02 11:19
스포맥스 “KBS 개그콘서트 인기 개그맨 복현규 머슬마니아 대회 도전장”
  • 유명 방송인들 머슬마니아 대회 참가 소식 이어져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09월 02일 -- 최근 KBS 2TV 예능프로그램 개그콘서트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복현규가 ‘2015 머슬마니아(머슬매니아) 피트니스 세계대회 선발전’에 참가한다고 알려져 대회 열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하고 있다.

복현규는 개그콘서트 헬스보이 코너에서 전문 모델 같은 큰 키와 조각 같은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며, 시청자들의 부러움과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다.

복현규는 “헬스보이 코너를 방송하기 위해 몸 만들기에 시간과 노력을 아낌없이 투자했지만 방송이 끝나고 나면 허무해질 것을 대비해 마음속으로 머슬마니아(머슬매니아) 대회 참가라는 또 다른 목표를 세웠다”고 말했다.

최근 유명 방송인과 일반인들의 참가가 늘어난 것에 대해 머슬마니아(머슬매니아) 한국지부 ㈜스포맥스는 “직업과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머슬마니아(머슬매니아) 대회 참가자들의 폭이 넓어지며 많은 곳에서 인정과 사랑을 한 몸에 받는 것에 대해 깊은 감사 말씀을 전한다. 기존에 우리가 추구하던 ‘전국민의 몸짱화’라는 취지와도 일맥상통하는 것으로 주최측으로서 보람을 느낀다고 밝혔다.

한편 스포츠 전문 아나운서 출신 원자현과 ‘나는 꼼수다’ 출신 정봉주 의원이 이번 9월 대회 출전을 밝힌 만큼 대회를 보름 앞두고 열기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세계대회 선발전은 오는 9월18일(금)부터 9월19일(토)까지 양재동 더케이 아트홀에서 개최되며 전 일정은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 될 예정이다.

이미 지난 대회에서 유승옥, 이연, 정인혜, 양민화 등 수많은 별들이 탄생한 만큼 이번 대회에서는 어떤 새로운 별들이 탄생할 수 있을지 앞으로의 대회 행보가 주목된다.

스포맥스 소개
2003년 설립된 (주)스포맥스는 보다 효과적이고 과학적인 스포츠 보충식품의 연구 및 생산이라는 명분을 토대로 열악한 시장구조를 극복하고, 업계를 선도하는 젊은 회사로 자리매김하고자 다각적이고 효율적인 운영체제를 자체 개발하여 구축·운영하고 있다. 현재 스포츠뉴트리션사업, 출판사업, 온라인사업 등의 사업본부를 통하여 제품 개발과 디자인 및 홍보, 출판, 온라인 사업을 자체 구축·운영하고 있다. 전국 28개 지역총판과 5,000여 개의 오프라인 취급점을 통하여 전국 일일 배송 시스템을 구축하였을 뿐만 아니라 국내 헬스보충식품 1위(랭키닷컴 기준) 스포맥스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중에 있으며 머슬맥 한국어판은 국내 최고 보디빌딩전문지로 많은 스포츠인에게 사랑 받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스포맥스
    홍보영업부
    김대성 대리
    070-4349-5138
    010-9063-1434
    Email 보내기
스포맥스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스포맥스
홍보영업부
김대성 대리
070-4349-5138
010-9063-1434
Email 보내기

복현규 (사진제공: 스포맥스)
복현규
(사진제공: 스포맥스)
259x300
415x480
639x739
  • 복현규 (사진제공: 스포맥스)
  • 복현규 (사진제공: 스포맥스)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