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Logo
2015-09-10 09:45
이브자리, 모던 컨셉 침구 ‘베르시’ 품귀 현상
  • 모던·믹스앤매치 매출이 전체 구성 중 절반 가까워… 매해 성장
    개인 맞춤형 침구 선호도 뚜렷… 속통 매출 전년 대비 17% 증가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09월 10일 --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대표 고춘홍·서강호)는 상반기 매출 분석 결과 신혼 침구로 모던·믹스앤매치 스타일이 주목 받고 있는 것으로 파악된다고 밝혔다.

이브자리가 10일 발표한 제품 컨셉 별 매출 구성에 따르면 총 7개군 중 모던·믹스앤매치 컨셉이 42%를 기록, 절반 가까이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전년 동기 대비 올 상반기 매출 분석 결과 모던·믹스앤매치 컨셉의 매출이 두 자리수 상승하는 등 높은 신장률을 보였다. 이브자리는 젊은 신혼부부의 니즈에 맞게 심플하면서도 믹스매치가 가능한 디자인을 중점적으로 선보인 결과 모던·믹스앤매치 컨셉이 인기를 얻은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올 가을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제품은 모던·믹스앤매치 컨셉의 ‘베르시’와 ‘멜팅’으로 최근 품귀 현상까지 빚고 있다. ‘베르시’는 양면이 다른 디자인으로 앞뒤를 다양하게 연출 가능하며, ‘멜팅’은 네이비 컬러와 세련된 스트라이프 패턴이 어떤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린다.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추출된 친환경 텐셀 소재를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알러지케어’ 기능을 적용해 쾌적한 잠자리를 만들어준다.

한편 속통의 올 상반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7%가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브자리는 개인 맞춤형 침구의 선호가 높아짐에 따라 젊은 신혼부부들이 기능성 침구를 혼수로 구매하는 비율이 증가했으며, 이 과정에서 직접 체험해보고 구입하려는 경향이 뚜렷해지고 있다고 분석했다. 이 같은 흐름에 따라 이브자리는 신규 매장을 비롯해 기존 매장에도 수면 체험 컨설팅 서비스존을 확장해나가고 있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침구 선택 시 디자인과 활용도를 꼼꼼하게 고려하는 알뜰 혼수족이 늘면서 간결한 디자인으로 어디에나 믹스매치가 가능한 모던·믹스앤매치 컨셉이 인기를 얻고 있다”며 “다양한 디자인으로 고객의 선택 폭을 넓히는 한편 개인 맞춤형 기능성 침구도 지속 강화해 아름다운 침실과 건강한 잠자리 제공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브자리는 이사철을 맞아 오는 14일부터 30일까지 전국 400여 매장에서 ‘이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며, 세부 내용은 각 지점 별로 상이하다.

이브자리 소개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는 1976년에 설립되어 39년의 역사를 지닌 국내 1위 침실문화 선도기업이다. ‘아름다운 침실과 건강한 생활창조’를 추구하는 이브자리는 백화점과 대리점, 대형마트를 비롯해 전국 500여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연 매출은 2000억 원에 달한다. 탄탄한 국내시장 점유율을 토대로, ‘세계 TOP 침실전문 유통회사’를 지향하며 해외시장에서도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2002년에는 중국 법인을 설립했으며, 미국, 베트남 등으로 사업망을 확대하고 있다. 이브자리는 시장에서 압도적인 브랜드 파워를 자랑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미단, 클라르하임, 헤이마, 아뜨리앙 등 다양한 브랜드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2003년에는 생명과학을 응용한 최적의 수면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수면환경연구소와 디자인연구소를 설립했으며, R&D에도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그 결과 고분자, 섬유공학, 일반공학뿐 아니라 천연소재 가공분야에서 다수의 특허를 갖게 됐다. 최근에는 ‘서울수면센터’와 함께 첨단소재를 개발해 침구에 응용하고 있으며 2012년 8월, 국내 최초 수면용품전문매장 1호점을 논현동(수면센터점)에 오픈해 수면컨설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이브자리 홍보대행
    스트래티지샐러드
    강명석 코치
    02-554-0827
    Email 보내기
이브자리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이브자리 홍보대행
스트래티지샐러드
강명석 코치
02-554-0827
Email 보내기

이브자리 베르시 (사진제공: 이브자리)
이브자리 베르시
(사진제공: 이브자리)
231x300
369x480
769x1000
  • 이브자리 베르시 (사진제공: 이브자리)
  • 이브자리 멜팅(솔리드) (사진제공: 이브자리)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라이프 스타일  결혼/연애  생활용품  조사연구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