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9-16 09:26
인천공항에서 포착된 배우 수현, 우아한 분위기로 편안한 룩 선보여
영국--(뉴스와이어) 2015년 09월 16일 -- 버버리 체크 블럭 판초를 입고 미국 드라마 ‘마르코폴로 시즌 2’ 촬영을 위해 출국하는 배우 수현이 공항에서 포착된 사진이 공개됐다.

늘씬한 키가 돋보이는 수현은 그레이 니트 드레스와 버버리 체크 프린트 판초, 롱 부츠로 포근하고 편안한 룩을 연출하고, 여기에 카모플라주 가죽 트리밍이 돋보이는 체크 캔버스 백으로 포인트 줘 편안하면서도 우아한 공항 패션을 선보였다.

수현이 두른 버버리 판초는 스코틀랜드에서 직조된 울과 캐시미어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영국의 전통적인 승마용 블랭킷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었다.

또한, 버버리 판초는 전국 버버리 매장 및 www.burberry.com 에서 구매 가능하고 영문 이니셜을 새겨주는 모노그래밍 서비스가 제공된다.(https://kr.burberry.com/womens-scarves/)

더불어 캔버스 체크와 카무플라주 프린트가 돋보이는 수현의 가방은 수납공간이 많고, 가벼워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 언론 연락처
  • 버버리
    홍보팀
    안현미 과장
    02-3485-6539
    Email 보내기
버버리 코리아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버버리
홍보팀
안현미 과장
02-3485-6539
Email 보내기

인천공항에서 포착된 배우 수현이 우아한 분위기로 편안한 룩을 선보였다 (사진제공: 버버리 코리아)
인천공항에서 포착된 배우 수현이 우아한 분위기로 편안한 룩을 선보였다
(사진제공: 버버리 코리아)
200x300
320x480
1964x2946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라이프 스타일  패션/쥬얼리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