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인천공항에서 포착된 배우 수현, 우아한 분위기로 편안한 룩 선보여

2015-09-16 09:26
버버리 코리아 제공
  • 인천공항에서 포착된 배우 수현이 우아한 분위기로 편안한 룩을 선보였다

영국--(뉴스와이어) 2015년 09월 16일 -- 버버리 체크 블럭 판초를 입고 미국 드라마 ‘마르코폴로 시즌 2’ 촬영을 위해 출국하는 배우 수현이 공항에서 포착된 사진이 공개됐다.

늘씬한 키가 돋보이는 수현은 그레이 니트 드레스와 버버리 체크 프린트 판초, 롱 부츠로 포근하고 편안한 룩을 연출하고, 여기에 카모플라주 가죽 트리밍이 돋보이는 체크 캔버스 백으로 포인트 줘 편안하면서도 우아한 공항 패션을 선보였다.

수현이 두른 버버리 판초는 스코틀랜드에서 직조된 울과 캐시미어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영국의 전통적인 승마용 블랭킷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었다.

또한, 버버리 판초는 전국 버버리 매장 및 www.burberry.com 에서 구매 가능하고 영문 이니셜을 새겨주는 모노그래밍 서비스가 제공된다.(https://kr.burberry.com/womens-scarves/)

더불어 캔버스 체크와 카무플라주 프린트가 돋보이는 수현의 가방은 수납공간이 많고, 가벼워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버버리
홍보팀
안현미 과장
02-3485-6539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