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맥스 Logo
2015-09-17 08:52
스포맥스 “머슬마니아 스타 군단, 출발드림팀서 몸짱 몸매 과시”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09월 17일 -- 단백질 헬스보충제 전문 기업 ㈜스포맥스(www.spomax.kr)가 주최하는 국내 최고의 보디빌딩&피트니스 대회 2015 머슬마니아(머슬매니아) 피트니스 세계대회 선발전이 오는 9월 18~19일 서울 양재동 더케이 아트홀에서 개최되면서, 머슬마니아(머슬매니아) 출신 스타 선수들이 각종 매스컴에서 한층 더 주목 받고 있다.

지난 8월 9일 방송분에 이어 오는 9월 20일, KBS 2TV ‘출발드림팀’에 팀 스포맥스 후원 선수이자 2015 머슬마니아(머슬매니아) 모델 그랑프리에 빛나는 심재근을 비롯해 백승곤, 박민우, 최성욱, 박형성 등 머슬마니아(머슬매니아) 출신 선수들이 ‘머슬킹’ 특집방송 2회분에 등장해 명품 보디와 뛰어난 운동 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을 다시 한번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대한민국 대표 몸짱, 머슬마니아(머슬매니아) 스타 선수들의 명품 보디 비결은 과연 무엇일까. 그들은 강도 높고 집중력 있는 근력 운동과 철저한 식단 관리는 물론, 근손실이 일어나지 않도록 단백질 헬스보충제를 틈틈이 섭취하는 것이 비결이라고 말한다. 그들이 최근 애용하는 제품은 ‘단백질 헬스보충제’ 사이트 ㈜스포맥스(www.spomax.kr) 의 ‘머슬쉐이크’다. 머슬쉐이크는 단백질 헬스보충제 가운데서는 처음으로 밀크시슬 성분을 함유한 것으로 알려져 스포츠인의 관심이 높다.

뿐만 아니라 까다로운 맛 테스트를 통해 뛰어난 초코맛을 구현함과 동시에 1회 섭취량 당 30g의 단백질, 250mg의 단백질 소화효소 프로테아제, 50mg의 밀크시슬을 포함한 탁월한 구성으로 포만감이 좋아 운동 초보부터 전문 선수까지 누구나 섭취해도 무방하다.

한편, ‘몸짱’ 열풍을 주도한 머슬마니아(머슬매니아) 대회의 주최사이자 단백질 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에서 발행하는 국내 최고의 헬스 잡지 ‘머슬앤맥스큐’에서는 오는 9월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끈다. 국내 최대 인터넷 서점 예스24(http://goo.gl/zTz17S)와 인터파크(http://goo.gl/MGw8f7)에서 레이양이 표지를 장식한 머슬앤맥스큐 9월호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유승옥 단백질 쉐이크를 증정한다. 또한 정기구독 시 최대 50% 할인 혜택과 74,000원 상당 사은품(아디다스 팀백+플레이곤 헬스 장갑)을 증정한다.

스포맥스 소개
2003년 설립된 (주)스포맥스는 보다 효과적이고 과학적인 스포츠 보충식품의 연구 및 생산이라는 명분을 토대로 열악한 시장구조를 극복하고, 업계를 선도하는 젊은 회사로 자리매김하고자 다각적이고 효율적인 운영체제를 자체 개발하여 구축·운영하고 있다. 현재 스포츠뉴트리션사업, 출판사업, 온라인사업 등의 사업본부를 통하여 제품 개발과 디자인 및 홍보, 출판, 온라인 사업을 자체 구축·운영하고 있다. 전국 28개 지역총판과 5,000여 개의 오프라인 취급점을 통하여 전국 일일 배송 시스템을 구축하였을 뿐만 아니라 국내 헬스보충식품 1위(랭키닷컴 기준) 스포맥스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중에 있으며 머슬앤맥스큐는 국내 최고 헬스전문지로 많은 스포츠인에게 사랑 받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스포맥스
    미디어부
    박석현 과장
    070-4367-9476
    Email 보내기
스포맥스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스포맥스
미디어부
박석현 과장
070-4367-9476
Email 보내기

머슬마니아 모델 그랑프리 심재근 (사진제공: 스포맥스)
머슬마니아 모델 그랑프리 심재근
(사진제공: 스포맥스)
200x300
320x480
700x1049
  • 머슬마니아 모델 그랑프리 심재근 (사진제공: 스포맥스)
  • 스포맥스 머슬쉐이크 (사진제공: 스포맥스)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미디어  신문/잡지  유통  식품/음료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