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컨벤션센터 Logo
2015-09-17 14:01
용산 드래곤힐스파&리조트 한가위 이벤트
  • 드래곤힐스파 참가자 전원에게 경품이 펑펑
    추석에 드래곤힐스파 가면 대박이 터진다
    극장보다 더 흥미진진한 드래곤힐스파 한가위 이벤트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09월 17일 -- 추석 연휴 동안 고향을 찾는 분들도 많겠지만 경제적 여건, 역귀성 등 여러 가지 이유로 서울에 남아 도심에서 여유를 즐기시는 분들도 꽤 많을 것이다. 아이에서 어르신들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장소는 흔치 않다. 하지만 전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소 중 하나가 용산 드래곤힐스파&리조트가 아닐까.

서울 도심에서 한가위 연휴를 보내는 분들을 위해 용산 드래곤힐스파&리조트는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해 즐길 수 있는 한가위 이벤트를 마련했다.

추석 당일인 9월 27일 오후 2시 20분부터 5시 30분까지 진행되는 한가위 이벤트는 개그맨 이영준, 이명백이 사회를 맡는다. 이재호 마술사의 신기한 마술쇼를 시작으로 전 연령층에서 참여 가능한 드래곤 노래자랑, 손목락커팔찌 번호를 추첨하는 행운의 번호 추첨, 허리의 유연성을 테스트하는 아슬 림보게임, 누구의 발재간이 뛰어난지 겨루는 제기차기 대회, 가로 세로 대각선 5개의 숫자를 먼저 뽑는 심쿵 빙고게임 등 전 연령층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민족의 대명절인 한가위의 취지에 맞게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분들에게는 푸짐한 상품이 돌아간다. 홍삼세트, 식품건조기, 김 선물세트, 무선 조정 헬기, 캐릭터 인형, 무료 마사지권, 가족 월풀 사용권, 식혜와 수정과 무료시식권을 비롯해 다양한 종류의 티켓 등 선물 폭탄이 터진다.

용산 드래곤힐스파&리조트는 함께하는 시간 속에 가족의 유대감이 더욱 돈독해지고 건강한 웃음이 피어나길 기원하며 이번 한가위 이벤트를 마련했다.

‘런닝맨’ ‘슈퍼맨이 돌아왔다’ 미국판 ‘꽃보다 할배’ 등을 촬영한 용산 드래곤힐스파&리조트는 이제 국내를 넘어 세계인이 함께 즐기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찜질방이다. 연건평 17,000평 규모로 지하 1층부터 지상 7층까지 다양한 시설을 구비한 용산 드래곤힐스파&리조트는 용산역 1번 출구 아이파크백화점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넓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어 자가용 이용에도 불편함이 없다.

www.dragonhillspa.com 문의전화 02-792-0001

용산컨벤션센터 소개
용산컨벤션센터는 양지그룹의 계열사이며 드래곤힐스파와 드래곤휘트니스를 운영하고 있다. 도심 속 용산에서 친환경을 바탕으로 한 신개념의 자연주의 쉼터로서 호텔수준의 고품격 SPA 문화와 건강증진과 즐거운 스포츠 레저활동에 새로운 활력소가 될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총 4,000평의 넓고 편안한 국내 최고의 시설과 비교를 거부하는 드래곤힐스파만의 차별화된 공간을 만나 보실 수 있으며 용산역 인접으로 편리한 교통, 다양한 찜질방과 스포츠 레져시설, 다양하고 재미있는 휴식공간과 맛있고 다양한 먹거리등으로 가족과 연인은 물론 가까운 친구와 동료끼리 건강하고 소중한 모임이 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용산컨벤션센터 드래곤힐스파
    홍보팀
    윤보순 팀장
    02-710-7761
    Email 보내기
용산컨벤션센터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용산컨벤션센터 드래곤힐스파
홍보팀
윤보순 팀장
02-710-7761
Email 보내기

2014년 추석 마술쇼 장면 (사진제공: 용산컨벤션센터)
2014년 추석 마술쇼 장면
(사진제공: 용산컨벤션센터)
300x200
480x320
600x400
  • 2014년 추석 마술쇼 장면 (사진제공: 용산컨벤션센터)
  • 2014년 추석 마술쇼 장면 (사진제공: 용산컨벤션센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레저  관광/여행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