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Logo
2015-09-20 13:48
삼성 ‘버블샷 애드워시’, 출시 15일만에 6,000대 판매
  • 일 평균 약 400대, 기존 동급 제품 대비 2.5배 많은 판매량 기록
    세탁물 추가에 대한 소비자 불편 배려한 혁신 기술이 인기 요인
    세계 최초로 도어에 작은 창문인 ‘애드윈도우’ 채용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09월 20일 -- 삼성 ‘버블샷 애드워시’가 출시 15일 만에 국내 판매 6,000대를 돌파하며 드럼세탁기 시장의 최강자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지난 1일 출시 후 하루 평균 약 400대 판매되며 기존 동급의 신제품 출시 대비 약 2.5배 이상 더 많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삼성전자는 사용자 경험에 대한 세심한 이해와 배려를 바탕으로 개발한 혁신 기술을 ‘버블샷 애드워시’에 적용했다.
 
세계 최초로 도어에 작은 창문인 ‘애드윈도우’를 채용해 언제든지 세탁물을 간편하게 추가할 수 있어 세탁 중 세탁물을 추가하기 어려웠던 기존 드럼세탁기의 불편함을 해소했다.
 
세탁·헹굼·탈수 등 작동 중에 ‘일시정지 버튼’을 눌러 잠시 작동을 멈춘 후 ‘애드윈도우’만 열면 세탁물을 간편하게 추가할 수 있다.
 
세탁물을 헹굴 때만 넣거나 탈수 때만 넣는 등 필요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고, 캡슐형 세제나 시트형 섬유 유연제 등 다양한 형태의 세제와 세탁보조제도 편리하게 투입할 수 있다.
 
작동중인 ‘버블샷 애드워시’의 ‘애드윈도우’는 일시정지 버튼을 누른 후 작동이 멈춰야만 열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버블샷 애드워시’는 소비자를 배려한 혁신 기술을 바탕으로 지금껏 당연하게 생각해왔던 불편함과 수고로움까지 말끔하게 해결했다”며, “폭발적인 초기 시장 반응을 고려해 볼 때 앞으로 소비자의 관심과 실구매는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 언론 연락처
  • 삼성전자 홍보대행
    KPR
    안나민 AE
    02-3406-2220
    Email 보내기
삼성전자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삼성전자 홍보대행
KPR
안나민 AE
02-3406-2220
Email 보내기

삼성 버블샷 애드워시 드럼세탁기 (사진제공: 삼성전자)
삼성 버블샷 애드워시 드럼세탁기
(사진제공: 삼성전자)
300x200
480x319
2945x1960
  • 삼성 버블샷 애드워시 드럼세탁기 (사진제공: 삼성전자)
  • 삼성 버블샷 애드워시 드럼세탁기 (사진제공: 삼성전자)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가전  전자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