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9-24 11:50
벤치소프트, 아이폰 무선충전기·케이스 세트 XI.i.CON으로 킥스타터 재도전
  • 국내 최초 킥스타터 성공 기업
인천--(뉴스와이어) 2015년 09월 24일 --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 기업 벤치소프트가 최근 강력한 충전 성능과 아름다운 외관을 갖춘 아이폰 6용 무선충전 배터리와 케이스로 구성된 XI.i.CON 시리즈를 출시하면서, 다음 달 킥스타터에 런칭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XI.i.CON 시리즈는 아이폰 충전 케이블을 제외하면 액세서리 중 충전과 동기화가 동시에 되는 제품들이 없다는 것에 착안해 벤치소프트가 개발한 제품이다. 케이스와 무선충전 배터리의 접촉방식을 X자 모양 커넥터 자석으로 만들어 충전과 동기화가 동시에 가능한 제품을 구현해냈다.

무선충전 배터리의 충전모드는 에코모드와 고속충전모드로 나뉘어 지며, 에코모드로 충전 시 4,300mAh의 배터리 용량의 95% 이상을 활용하게 돼 아이폰 6를 2.3회 충전할 수 있다. 고속충전모드 사용시 정품 충전기와 동일한 충전속도인 2,000mAh를 갖게 되며 약 1.7회 충전할 수 있다.

XI.i.Con 케이스는 부드러운 질감과 최고의 그립감을 제공하는 iPhone 6 전용 케이스로써 애플로부터 인증(MFI)을 받은 정품 마이크로 5핀 어댑터가 내장되어 있다. 본 어댑터는 마그네틱이어서 쉽게 탈부착이 가능하여 사용자들이 케이스를 장착한 상태에서도 라이트닝 케이블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전용 모바일 앱과 블루투스 연결 기능으로 파워뱅크 내부의 배터리 잔량을 1% 단위로 세부적으로 알려주고, 충전모드와 데이터통신 여부를 선택할 수 있고, 보조배터리와 아이폰의 거리가 멀어질 경우 앱을 통해 알려줘 휴대폰 분실을 방지한다.

iPhone은 내장 배터리로 배터리를 갈아 끼울 수 없고, 충전 단자가 안드로이드폰 용 충전기와 호환되지 않아 맞는 충전기를 찾을 수 없는 경우 불편을 겪는 경우가 많다. 벤치소프트는 이번에 XI.i.CON를 개발하면서 아이폰 유저들에겐 필수인 보조배터리의 불편함을 모두 해소했다.

벤치소프트 이동훈 대표는 “XI.i.CON은 저희가 만든 아이폰 6 시리즈에 가장 적합한 무선충전기 액세서리로써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10월 초 킥스타터 런칭을 목표로 제품 출시를 준비하고 있으며 국내 크라우드펀딩 전문 기업인 케이시드와 업무적 협약을 통하여 함께 최고의 목표 달성을 이루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벤치소프트는 이미 고속 충전 케이블로 작년 킥스타터를 통해 목표 금액이었던 2만 달러의 다섯 배에 달하는 9만 8천 달러를 유치한 전례가 있는 기업으로써 국내 제품으로는 최초로 킥스타터를 통해 펀딩을 성공했다

Xl.i.CON은 10월 5일 킥스타터(kickstarter.com)에서 런칭될 예정이며 현재는 랜딩페이지(kseeder.com/campaigns/xlicon) 에서 후원자들의 정보를 받고 있다.

벤치소프트 소개
벤치소프트는 새로운 트랜드의 기술과 편안하고 심플한 스마트 악세사리환경을 추구한다. 자체 기술개발을 기반으로 블루투스 스피커를 출시하였다. 더불어 즐겁게 이용할 수 있는 제품을 준비하고 있다. 뿌리깊은 나무가 1000년을 버티듯,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고객들의 피드백을 통해 더욱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겠다.
  • 언론 연락처
  • 벤치소프트
    정영란
    070-7841-0310
벤치소프트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벤치소프트
정영란
070-7841-0310

Xl.i.CON (사진제공: 벤치소프트)
Xl.i.CON
(사진제공: 벤치소프트)
300x146
480x234
900x438
  • Xl.i.CON (사진제공: 벤치소프트)
  • Xl.i.CON (사진제공: 벤치소프트)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모바일  주변기기  신상품  인천/경기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