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문화재단 Logo
2015-09-25 15:30
2015 강남패션페스티벌, 국내 최정상 패션 디자이너 및 비투비 육성재 의상 경품샵 운영
  • 곽현주, 박윤수, 맥앤로건 등 대한민국 대표 디자이너 12명 및 인기 아이돌 육성재 CF속 의상 전시
    행사 기간 동안 매일매일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제공
    10월 1~3일 코엑스 G20광장 행사장에서 운영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09월 25일 -- 10월 1일(목)~3일(토) 코엑스 피아노분수광장 및 G20광장 일대에서 개최되는 도심 속 패션문화축제 ‘2015 강남패션페스티벌’에서 대한민국 트렌드를 선도하는 국내 최정상 디자이너들의 의상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최근 드라마, 예능 등에서 종횡무진하며 핫한 아이돌로 떠오르는 육성재의 블랙야크 CF속 의상을 이벤트를 통해 증정한다.

2015 강남패션페스티벌은 행사 기간 동안 디자이너스 마켓 내에 경품샵을 별도 운영해 곽현주, 박윤수, 맥앤로건, 김종월, 김연주, 신재희, 안윤정, 이지연, 조고은, 박수우, 서휘진으로 총 12명의 국내 최정상급 디자이너 의상은 물론, 비투비 육성재가 모델로 활약중인 블랙야크 최신 CF속 의상을 전시한다. 그리고 전시된 의상은 매일 경품 추첨을 통해 2015 강남패션페스티벌을 찾아준 관객들에게 제공한다.

특히 곽현주, 맥앤로건, 박윤수 디자이너는 10월 1일과 3일에 진행되는 ‘트렌드패션쇼’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신재희, 이지연 디자이너의 의상은 행사장 내 디자이너스마켓을 통해 3일간 관람객들과 마주 한다.

또한 뉴욕패션 코트리에 참가하며 패션의 한류에 기여한 안윤정, 이지연, 조고은, 박수우, 서휘진, 맥앤로건, 정수미 디자이너들의 의상이 함께 해 관람객들의 기대감을 더 할 것으로 보인다.

참여를 희망하는 관람객은 강남패션페스티벌의 생생한 현장을 카메라 또는 핸드폰으로 3컷 이상 담고, 운영 본부를 찾아가 찍은 사진을 보여주고 행운권을 받아 경품함에 넣는 In your closet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경품 이벤트 발표는 행사 기간 3일 동안 매일 공식 프로그램이 끝난 후, 메인 무대와 13시부터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되는 보조무대에서도 수시 추첨을 통해 발표된다.

2015 강남패션페스티벌은 강남문화재단(이사장 신현국)이 주최, 주관하고 국내 유일 패션 특구 강남구와 코엑스가 후원하는 패션문화축제로서 패션과 문화, 예술이 함께 어우러지는 행사이다. 이 행사는 2014 대한민국축제콘테스트 대상을 수상하며 국내를 대표하는 패션 축제로 자리잡았다.

2007년 개최 이래 올해로 제9회를 맞는 2015 강남패션페스티벌은 10월 1일~3일 코엑스 피아노분수광장, G20광장 일대에서 펼쳐진다. 1일차에는 ‘맥앤로건’의 트렌드패션쇼를 비롯해 구민모델패션쇼와 DJ웨건&어글리덕의 축하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2일차에는 차세대 패션 인재를 선발하는 신진디자이너 콘테스트와 역대 수상자들의 패션쇼가 펼쳐진다. 3일차에는 국내 최고의 디자이너 박윤수 디자이너의 트렌드패션쇼와 곽현주 디자이너&키썸의 콜라보레이션 트렌드패션쇼, 그리고 미국, 인도, 상해의 디자이너가 참여하는 국제 패션쇼가 펼쳐진다.

또한 디자이너스마켓, 트렌드패션마켓, 협찬사마켓 등 패션을 테마로 한 패션마켓과 함께 체험부스 및 다양한 경품 이벤트 등이 축제 기간 내 상설로 운영된다.

강남문화재단은 국내외를 대표하는 최정상 디자이너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최근 가장 핫한 한류스타 육성재의 의상을 통해 행사장을 찾아준 관객들에게 보다 더 풍부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한류의 중심 강남에서 개최되는 행사이니만큼 국내를 넘어 세계로 도약하는 페스티벌이 되겠다고 밝혔다.

강남패션페스티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강남문화재단 홈페이지(www.gfac.or.kr)를 참조하거나 전화(문화예술팀 02-6712-0541~3)로 문의하면 된다.

강남문화재단 소개
강남문화재단은 국가경제 활성화를 기원하고 문화예술 진흥과 구민의 문화복지 증진을 위해 2008년 10월 설립되었다. 강남문화재단은 기초자치단체로서는 처음으로 강남심포니 오케스트라를 설립하고 구립 합창단을 운영함으로써 문화예술단체를 지원하고 있다. 또한 강남패션페스티벌과 강남댄스페스티벌을 지역축제를 넘어 세계인을 위한 축제의 장이 되도록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다양하고 내실 있는 문화정책을 통해 강남지역 구민들의 지역 정체성을 고양하는 동시에 세계적인 문화창조도시 건설에도 이바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강남패션페스티벌 사무국
    서지애
    070-4754-9770
    Email 보내기
강남문화재단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강남패션페스티벌 사무국
서지애
070-4754-9770
Email 보내기

한류 아이돌 육성재가 광고하는 블랙야크 아이스엣지다운자켓을 이벤트를 통해 증정한다 (사진제공: 강남문화재단)
한류 아이돌 육성재가 광고하는 블랙야크 아이스엣지다운자켓을 이벤트를 통해 증정한다
(사진제공: 강남문화재단)
200x300
320x480
575x862
  • 한류 아이돌 육성재가 광고하는 블랙야크 아이스엣지다운자켓을 이벤트를 통해 증정한다 (사진제공: 강남문화재단)
  • 2015 강남패션페스티벌 트렌드패션쇼 및 경품샵에 참여하는 곽현주 디자이너 (사진제공: 강남문화재단)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문화/연예  공연  행사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