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9-30 10:30
우리모피, 네이버쇼핑 입점… 모피 소품 전문 판매
  • 모자, 머플러, 목도리 등 모피 소품 전문 취급
    10월 31일까지 입점 기념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09월 30일 -- 모피제품 생산기업 우리모피(대표 김성수)가 네이버쇼핑에 입점(스토어팜 주소 awoori house)하고 이를 기념해 10월 31일까지 일부 품목의 할인 판매와 더불어 대대적인 사은품 제공 행사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우리모피는 모자, 머플러, 목도리, 워머, 모피 악세서리 등 모피 소품을 전문으로 생산하는 기업이다. 우리모피는 모피 소품의 내수 기반 확대를 위해 네이버쇼핑에 입점하고 대대적인 마케팅을 시작했다.

또한 앞으로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도매공급을 활성화시켜 전국 곳곳에서 관광 상품화 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우리모피 김성수 대표는 “우리모피는 흉내 낼 수 없는 모피의 자연색상을 이용하여 패치워킹으로 모피 방석 겸 받침대를 만들기 때문에 그 색상과 모양이 매우 심미안적”이라며 “앞으로 가정, 사무실, 호텔, 귀금속점 등에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효과를 위하여 사용량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우리모피는 지난 7월 25일 특허청으로부터 세계 최초로 모피방석의 디자인 특허(특허청 제 30-0808724)를 취득했다.

김성수 대표는 “지금 전국적으로 일고 있는 통일 나눔 펀드에 가입했다”며 “향후 네이버쇼핑에서 발생하는 매출액의 0.5%를 통일 나눔 펀드와 전국 소년소녀 가장 돕기 시민연합에 기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우리모피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쇼핑에서 검색창에 awoori house를 치면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우리모피 소개
우리모피는 모피소품(모자, 숄, 머플러, 목도리, 워머, 악세서리 등)을 전문적으로 제조, 판매하는 회사이다. 2008년에 설립되어 그 동안 주로 납품 중심으로 영업해 왔다. 2015년부터 온라인 판매에 관심을 갖고 네이버쇼핑에 입점했으며 온라인 판매를 계속 확대할 예정이다. 우리모피는 모피소품의 소재 개발과 디자인개발에 노력해 온 결과 2015년 7월 25일 특허청으로부터 모피방석의 디자인 특허를 취득했고 모자, 머플러 등 여러가지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우리모피 김성수 대표는 통일나눔펀드에 가입했고 향후 네이버쇼핑에서 발생하는 매출액의 0.5%를 통일나눔펀드와 전국 소년 소녀 가장돕기 시민연합에 기부하여 작은 힘이라도 보태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우리모피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우리모피
김성수
010-3793-4754
Email 보내기

페이스북: http://sskim5317
우리모피 방석 (사진제공: 우리모피)
우리모피 방석
(사진제공: 우리모피)
300x214
480x343
1000x714
  • 우리모피 방석 (사진제공: 우리모피)
  • 우리모피 모자 (사진제공: 우리모피)
  • 우리모피 머플러 (사진제공: 우리모피)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라이프 스타일  생활용품  패션/쥬얼리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