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메이크온, 클렌징 인핸서의 백금 마사저 ‘플래티넘 마사저’ 출시

2015-10-01 08:24 | 메이크온
  • 메이크온 클렌징인핸서과 플래티넘 마사저(충전기)

  • 메이크온 클렌징인핸서와 플래티넘 마사저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0월 01일 --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 홈케어 디바이스 인기에 발맞춰 클렌징 인핸서의 어플리케이터인 백금 마사저, ‘플래티넘 마사저’를 새롭게 선보인다.

메이크온의 클렌징 인핸서는 어플리케이터에 따라 클렌징은 물론 탄력, 마사지까지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멀티 진동 클렌저이다. 피부 깊숙이 전달되는 마이크로 모션의 피부 운동 효과로 피부 속 탄력을 깨워주는 한편, 얼굴뿐 아니라 팔꿈치와 발뒤꿈치 등 놓치기 쉬운 스팟까지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홈케어 제품으로 집에서도 전문 에스테틱 못지 않은 수준의 관리 효과를 보여준다.

‘플래티넘 마사저’는 기존 리프팅 마사저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피부에 닿는 마사저 부분이 백금으로 코팅되어 안전성과 사용감의 만족도를 높였다. 물방울이 맺힌 동백 꽃송이를 연상시키는 형상으로 지압점을 자극시켜주어 부기관리에 좋다. ‘플래티넘 마사저’로 매일 관리하기 힘든 턱 라인과 데콜테 라인, 목뒤를 3분 정도 정성껏 마사지하면 부기가 쏙 빠질 뿐 아니라, 매끈한 V라인은 물론 탄력 있는 페이스라인을 완성할 수 있고, 혈액순환이 잘 되면서 피부 톤도 맑아진다.

이번에 출시한 ‘플래티넘 마사저’는 오는 10월 1일부터 수도권 주요 백화점(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신세계백화점 본점, 강남점, 경기점, 현대백화점 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AK백화점 분당점)의 아모레퍼시픽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3만원이다.

<제품 문의> ㈜아모레퍼시픽 고객상담실 080-850-5454
<제품 가격> 클렌징 인핸서: 충전기, 코랄 브러시 포함 20만원 대
* 퍼플/ 화이트/ 바디브러시 별매 각 2만원
** 플래티넘 마사저 별매 3만원

메이크온 소개
메이크온(MakeON)은 뷰티의 일상을 바꾸는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로, 감각적인 디바이스를 만들어내는 섬세한 감성을 뜻하는 ‘메이크(Make)’와 혁신적인 뷰티 솔루션을 연구하는 과학적 이성을 의미하는 ‘온(ON)’을 합쳐 감성과 이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디바이스를 만들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빛, 열, 이온, 진동이라는 물리적 에너지를 이용해 일상의 뷰티케어를 더 쉽고, 효과적이며, 스타일리시하게 만드는 것이 ‘메이크온’의 브랜드 철학이다.

보도자료 출처: 메이크온

메이크온 홍보대행
커뮤니크
우영지 대리
02-788-7326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계획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