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Logo
2015-10-02 08:52
SK텔레콤 “화제의 설현 브로마이드 설현에게 직접 받으세요”
  • 2일 서울 · 대전 · 대구 등 전국 주요 3개 매장서 고객 선착순 80명 대상
    ‘설현’과의 포토타임, 친필 사인 브로마이드 증정 등 고객에 특별한 추억 선사
    다양한 고객 니즈 만족 위해 혁신적인 마케팅 활동 지속 전개할 예정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0월 02일 --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장동현, www.sktelecom.com)은 2일 서울·대전·대구 지역의 3개 SK텔레콤 대리점에서 SK텔레콤 광고모델인 ‘설현’이 직접 본인의 브로마이드 세트를 고객에게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 SK텔레콤 강남직영점에서 오전 10시, 대전 프리던대리점에서 오후 2시, 대구 중앙로역CGV아카데점에서 오후 6시에 각각 진행될 예정이다.

전체 프로그램은 모델 ‘설현’이 매장을 찾은 SK텔레콤 고객 대상 선착순 80명에게 친필 사인이 담긴 브로마이드 세트를 직접 전달하고 고객과 함께 포토타임을 갖는 등의 방식으로 진행된다.

‘설현’ 브로마이드 세트는 최근 SK텔레콤 일부 대리점에서 도난 사태까지 발생하면서 화제가 된 설현의 ‘뒷태’ 사진 1장과 미공개 사진 3장 등 총 4장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행사는 SK텔레콤이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로 SK텔레콤 전속 모델인 설현과의 만남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즐거운 경험과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앞서 SK텔레콤은 지난 1일부터 동일 브로마이드 세트 10만개를 각 대리점을 통해 기기 변경 고객들에게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SK텔레콤 남상일 마케팅커뮤니케이션본부장은 “앞으로도 고객들의 세분화된 니즈를 선제적으로 파악, 경쟁사와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보다 혁신적인 고객 체험 활동을 선사할 수 있도록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 언론 연락처
  • SK텔레콤
    PR1팀
    02-6100-3823
SK텔레콤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SK텔레콤
PR1팀
02-6100-3823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통신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