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0-05 11:24
버버리, 서울 플래그십 오픈 기념 익스클루시브 컬렉션 선보여
영국--(뉴스와이어) 2015년 10월 05일 -- 영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버버리가 청담사거리에 한국 최초의 ‘버버리 서울 플래그십’ 오픈을 기념해 남녀 트렌치와 미니 버킷 백팩을 비롯한 가방, 스카프와 스몰 액세서리 등 총19개의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을 선보인다.

여성용 익스클루시브 리미티드 에디션은 패치워크 레이스, 플로럴 마크라메 레이스, 엔지니어드 니트 레이스 등에서 영감을 받아 블랙 앤 화이트 컨셉으로 선보여졌으며 블랙컬러와 화이트 컬러의 레이스 트렌치 코트와 6가지 종류의 버킷 백팩, 레이스 프린트가 들어간 캐시미어 스카프, 액세서리 참으로 이루어져 있다.

남성용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은 블랙 컬러의 트렌치를 비롯해 체크 캐시미어 스카프 그리고 다크 네이비 컬러의 서류케이스, 배로우백(Barrow bag), 지갑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한편, 다이나믹한 서울의 청담사거리에 위치한 버버리 서울 플래그십은 브리시티 럭셔리의 모든 면모를 보여주는 한국 최초 매장으로 런웨이 컬렉션인 버버리 프로섬과 버버리 런던, 버버리 브릿, 버버리 헤리티지 컬렉션, 악세서리 컬렉션을 포함한 국내 최대의 컬렉션을 보유하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버버리코리아 홍보대행
    디마코
    김지영 대리
    02-6093-9551
    Email 보내기
버버리 코리아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버버리코리아 홍보대행
디마코
김지영 대리
02-6093-9551
Email 보내기

버버리가 서울 플래그십 오픈을 기념해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을 선보였다 (사진제공: 버버리 코리아)
버버리가 서울 플래그십 오픈을 기념해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을 선보였다
(사진제공: 버버리 코리아)
300x195
480x312
1763x1146
  • 버버리가 서울 플래그십 오픈을 기념해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을 선보였다 (사진제공: 버버리 코리아)
  • 버버리가 서울 플래그십 오픈을 기념해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을 선보였다 (사진제공: 버버리 코리아)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라이프 스타일  패션/쥬얼리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