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어월즈코리아 Logo
2015-10-07 09:00
아트뮤, 아트패턴 미니카드지갑 출시
  • 아트담은 미니 지퍼형 카드지갑케이스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0월 07일 -- 생활 속 아트발견 아트뮤(www.artmu.co.kr)를 운영하고 있는 베어월즈코리아(대표 우석기)가 아트패턴을 담은 미니멀 지퍼라운드형 ‘미니 카드지갑’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미니멀사이즈의 라인‘ㄱ’자형 지퍼ZIP 잠금(일명 지퍼돌이)으로 슬림하며 가벼운 외출 시 휴대가 간편한 실용적인 동전지갑겸용 카드케이스지갑이다.

카드포켓 3개와 신분증 등을 수납할 수 있는 2개의 추가 포켓이 있으며, 지폐나 영수증을 넣을 수 있는 포켓이 마련되어 있다.

특히, 시간이 지나도 가치를 잃지 않는 명화패턴디자인을 콘셉트로 하여 우리에게 익숙한 명화 ‘고흐 아몬드꽃’, ‘클림트 생명나무’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되었다.

명화의 클래식함과 아몬드블라썸과 라이프트리패턴의 조화를 통해 세계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새로운 패턴이 예술적으로 탄생되어 여심을 자극한다.

아트패턴을 담은 여성지갑시리즈(지퍼반지갑, 여권장지갑, 명함지갑)를 오는 14일까지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아트뮤는 아티 제너레이션(Art-generation)을 겨냥, 예술성과 실용성을 겸비한 카드케이스지갑이라고 밝혔다.

베어월즈코리아 소개
베어월즈코리아의 ‘아트뮤’는 그림을 아끼고 사랑하는 분들의 꿈과 희망을 담은 브랜드이다. 영어 Museum(박물관)과 Art(그림)의 합성어로, 그림박물관을 의미한다. 꽃의 향기보다 오래 기억되는 아트상품을 선물하는 문화선물사업을 선두하고 있다. 미술작품, 사진작품 등을 다양한 소재에 독창적이고 실용적인 아이디어로 맞춤형 판촉기획 아이템으로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아트파인’은 화가/작가의 작품을 IT기술을 이용해 감성까지 표현해 내는 ‘디지털파인아트 프린팅’ 서비스로 미술문화 및 예술사진산업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아트테크네’는 USB메모리, 태블릿PC, 스마트폰, 노트북, 디지털카메라, IT주변기기 등에 ‘예술(Art)’과 ‘기술(Tech)’ 모두에 중점을 둔 차가운 디지털기기에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감성을 불어넣고 있으며 액세서리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베어월즈코리아
    홍보팀
    이제욱
    02-2602-8831
    Email 보내기
베어월즈코리아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베어월즈코리아
홍보팀
이제욱
02-2602-8831
Email 보내기

아트뮤가 아트패턴 미니카드지갑을 출시했다 (사진제공: 베어월즈코리아)
아트뮤가 아트패턴 미니카드지갑을 출시했다
(사진제공: 베어월즈코리아)
300x199
480x319
1200x797
  • 아트뮤가 아트패턴 미니카드지갑을 출시했다 (사진제공: 베어월즈코리아)
  • 아트뮤가 아트패턴 미니카드지갑을 출시했다 (사진제공: 베어월즈코리아)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라이프 스타일  패션/쥬얼리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