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Logo
2015-10-11 10:36
네이버, 쇼핑윈도에 유아동 전문관 ‘키즈윈도’ 오픈
  • 네이버 쇼핑, 샵윈도의 성공으로 포트폴리오 강화하며 전문관 체제로 변화
    키즈윈도, 백화점·아울렛·스타일윈도·리빙윈도·프레시윈도·뷰티윈도에 이어 7번째로 개설
    인기 유아동 브랜드 50여 개 입점… 오픈 기념으로 구매 금액의 10% 적립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0월 11일 -- 네이버는 O2O 쇼핑 플랫폼인 ‘쇼핑윈도(구 샵윈도)’에 유아, 아동 관련 상품들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유아동 전문관 ‘키즈윈도’를 지난 7일 오픈했다.

네이버는 기존 샵윈도 핵심 서비스였던 ‘스타일윈도(패션/잡화)’, ‘리빙윈도(인테리어/홈데코)’, ‘프레시윈도(농수산물 산지직송)’의 성공에 따라 포트폴리오 다양화를 위해 지난 7월 전문관 체제로 변화를 꾀했다. 인기 뷰티 아이템을 만날 수 있는 ‘뷰티윈도’를 지난달 오픈하고 이번에 백화점, 아울렛, 스타일윈도, 리빙윈도, 프레시윈도, 뷰티윈도에 이어 7번째로 ‘키즈윈도’를 선보였다.

유아동 전문관 ‘키즈윈도’에는 ‘물랑로티’, ‘베네베네’, ‘더월’, ‘허니듀래빗’ 등 높은 품질의 유아동 브랜드 50여 개가 입점했다. 특히 온라인에서는 만나보기 힘들었던 인기 의류 브랜드인 ‘기저귀 방뎅이’, ‘매직에디션’, ‘JOEL’도 만날 수 있다.

키즈윈도에서는 매장별로 상품을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스타일별’, ‘월령별’, ‘테마별’로 분류해 소개하고 있다. 또한 대부분의 브랜드에 샵매니저와 실시간으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채팅 플랫폼인 ‘네이버 톡톡’과 간편한 결제를 돕는 ‘네이버페이’가 적용돼 이용자들의 보다 편리한 쇼핑 경험을 도울 예정이다.

네이버는 키즈윈도 오픈을 맞아 이번 달 16일까지 모든 이용자의 구매 금액 10%를 네이버 페이 포인트로 적립해 주며, 블로그/카페/SNS 등에 키즈윈도 오픈을 공유해 준 이용자에게 10만 원 상당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제공한다. (이벤트 바로 가기)

네이버 이윤숙 커머스컨텐츠 센터장은 “이용자들의 세분화된 관심 분야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뷰티, 키즈 등 다양하게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있다”며 “향후 다양한 브랜드와 제휴를 확대해 많은 이용자들이 발품을 팔지 않고도 좋은 품질의 유아동 상품들을 간편하게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네이버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네이버
홍보실
심예원
031-784-4877
Email 보내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인터넷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