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삼성 ‘버블샷 애드워시’, 국내 판매 10,000대 돌파

9월 출시 이후 약 6주 만에 달성, 동급 드럼세탁기 판매 비중 70%
세계 최초로 도어에 ‘애드윈도우’ 채용, 세탁물 추가에 대한 불편함 해결
제품 구매 고객들도 소비자를 배려한 혁신 기술에 높은 선호도 보여

2015-10-11 13:38
삼성전자 제공
  • 삼성전자 모델들이 11일 출시 6주 만에 국내 판매 10,000대를 돌파한 삼성 버블샷 애드워시 드럼세탁기를 소개하고 있다

  • 삼성전자 모델들이 11일 출시 6주 만에 국내 판매 10,000대를 돌파한 삼성 버블샷 애드워시 드럼세탁기를 소개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0월 11일 -- 삼성 ‘버블샷 애드워시’ 드럼세탁기가 국내 판매 10,000대를 돌파했다.
 
지난 9월 출시 이후 약 6주 만에 국내 판매 10,000대를 돌파했으며, 이는 삼성전자 동급 용량의 드럼세탁기 전체 판매 비중의 약 70%를 차지한다.
 
삼성 ‘버블샷 애드워시’는 세계 최초로 도어에 작은 창문인 ‘애드윈도우’를 채용해 언제든지 세탁물을 간편하게 추가할 수 있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세탁·헹굼·탈수 등 작동 중에 ‘일시정지 버튼’을 눌러 잠시 작동을 멈춘 후 ‘애드윈도우’만 열어서 세탁물을 추가하고 다시 작동 시킬 수 있어 물과 세제가 절약되는 것은 물론 소비자들의 소중한 시간까지 절약해 준다.
 
또 세탁물을 헹굼·탈수 등 필요할 때만 넣을 수 있어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고, 캡슐형 세제나 시트형 섬유 유연제 등 다양한 형태의 세제와 세탁보조제도 편리하게 투입할 수 있다.
 
작동중인 ‘버블샷 애드워시’의 ‘애드윈도우’는 일시정지 버튼을 누르기 전에는 열리지 않도록 설계되어 있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실제로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은 높은 세탁력과 에너지 효율 절감은 물론 세탁기를 작동시킨 후에 발생하는 번거로움까지 해결한 ‘버블샷 애드워시’의 소비자를 배려한 혁신 기술에 높은 선호도를 나타냈다.
 
삼성전자는 삼성 ‘버블샷 애드워시’가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드럼세탁기 시장의 선두주자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며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제품의 혁신 기능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형태의 마케팅 활동을 하겠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출처: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삼성전자 홍보대행
KPR
김혜진 대리
02-3406-2235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