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KEC, 2015 한국전자전 참가

KEC 강점인 프로텍션 솔루션 중심으로 반도체 부품 및 기술 전시 계획

2015-10-12 11:08
KEC 제공
  • KEC가 2015 한국전자전에 참가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0월 12일 -- KEC는 이번 달 14~17일 일산 킨텍스에서 ‘창조적 사물이 탄생하는 곳’을 주제로 열리는 2015한국전자산업대전에 참가한다고 12일 밝혔다.

KEC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47년간 대한민국 반도체 산업을 이끈 초우량 반도체 전문회사의 이미지를 확고히 하고, 보유하고 있는 200여개의 특허와 기술력, 연간 240억 개의 생산능력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반도체 제품을 소개할 계획이다.

KEC는 우리회사는 IT, 모바일, 웨어러블 기기의 발달에 따라 이슈가 되고 있는 순간적으로 발생하는 전기 서지(Electrical Surge) 문제에 대응하여 이를 보호할 수 있는 프로텍션 솔루션(Protection Solution)에 강점을 가지고 있다며 이에 해당하는 General TVS, Low cap TVS, Surge Absorber, Zener Diode 등의 반도체 부품들이 실제 전자기기들에 어떻게 적용되고 어떠한 기능을 하는지를 일반인들도 알기 쉽게 전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친환경 전기자동차, 태양광 에너지(Solar Energy) 등에 적용되는 기술 및 부품 등을 분야별로 나누어 전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KEC 소개
반도체 소자 전문기업 케이이씨(대표 황창섭)는 1969년 창업이래 반도체 한 분야에서 외길 만을 걸어온 전자부품산업 전문기업이다. 그 동안 지속적 기술개발과 경영혁신을 통해 국내외 유수의 전자업체들로부터 품질과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보도자료 출처: KEC (코스피: 092220)
웹사이트: http://www.kec.co.kr

KEC
경영기획그룹
강세영 과장
054-467-3134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