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원이엔씨 Logo
2015-10-16 13:09
베스트원이엔씨, 한국 문화의 교류 및 소통·확산 위한 통합 채널 ‘KPOPCON’ 오픈
  • 한류 특화 채널 통한 이미지, 영상, 오디오, 링크 등 공유 서비스 제공
    다양한 한국 문화 콘텐츠 실시간 라이브 방송 전 세계 제공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0월 16일 -- 베스트원이엔씨(정원직 대표, www.kpopcon.net)가 한류의 지속적인 확산과 확대를 위해 글로벌 SNS 서비스 케이팝콘(KPOPCON) 서비스를 10월 초 공개한다고 밝혔다.

KPOPCON은 전세계인의 다양한 문화 속에서 한국 문화를 중심으로 환경과 위치 제약없이 다양한 저작도구를 활용해 콘텐츠를 만들고 관심사가 같은 유저들과 자유롭게 친구를 맺고 정보를 공유 하고 소통 할수 있는 통합 채널이고 대표 브랜드다.

자체 독점 매거진 페이지를 통해 한국 문화를 좋아하는 외국인들에게 엔터테인먼트, 패션, 뷰티, 문화, 관광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한류 스타들의 다양한 모습과 콘텐츠들을 실시간 라이브로 제공한다.

모바일과 PC버전이 동시에 공개되며 휴대전화 기종에 상관없이 한국어, 영어, 중국어 등 3개국어로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구글플러스,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API 연동을 통해 외부 SNS 콘텐츠의 자유로운 검색과 콘텐츠 교류도 용이하다.

KPOPCON은 오픈베타 서비스를 먼저 운영해 사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한 뒤 연내 공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케이팝콘 앱은 구글 플레이, 애플 스토어,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간단한 가입절차를 거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베스트원이엔씨 정원직 대표는 “민·관 전략적 협력을 통해 다양한 한류 콘텐츠의 글로벌 유통과 확산에 이바지하겠다”며 “KPOPCON은 현재 아시아, 남미, 미주 등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한류 커뮤니티들과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서로 소통하고 문화를 교류하는 세계 최고 문화통합의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언론 연락처
  • 베스트원이엔씨
    기획팀
    김수연 주임
    02-553-1157
베스트원이엔씨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베스트원이엔씨
기획팀
김수연 주임
02-553-1157

kpopcon, Johnny & Simon went to Itaewon to ask foreigners in Korea about what they think of Korean Culture.쟈니와 시몬의 이태원 나들이! 맛있는 음식, 다양한 외국인들과 함께한 불금의 이태원은 어떤 모습일까요?!
kpopcon sns (사진제공: 베스트원이엔씨)
kpopcon sns
(사진제공: 베스트원이엔씨)
191x300
306x480
611x96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미디어  SNS/웹사이트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