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션스케이프 Logo
2015-11-02 09:00
모션스케이프, 업그레드된 골프 에이밍 디바이스 출시
  • 세계 최초 골프 에이밍 디바이스 출시한 모션스케이프, 2015년 업그레이드 신버전 선보여
    기존의 진동 or 보이스 단일모드에서 진동+보이스 일체형 제품으로 업그레이드…원하는 모드를 수시로 선택할 수 있어
    국내뿐 아니라 일본과 미국으로 5백만불 이상 수출 순항 중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1월 02일 -- 모션스케이프 주식회사(대표이사 조재원, www.theaiming.com)는 세계 최초로 출시한 ‘the aiming(더 에이밍)’의 2015년 신 버전(모델명: 더 에이밍 TA-02)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더 에이밍은 골퍼가 제대로 된 방향으로 에이밍과 어드레스를 할 수 있도록 알려주는 골프 에이밍 디바이스(golf aiming device)로 2014년 말에 국내 출시를 한 이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새로운 버전의 ‘더 에이밍 TA-02’ 제품은 진동과 보이스 모드를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도록 스위치 기능이 추가 되었고, 강화된 기울기 보정 알고리즘을 통해 페어웨이 기울기에 관계없이 에이밍과 어드레스 방향에 대한 정확성을 높였다. 디자인 측면에서는 골퍼의 움직임에 따른 제품 오작동이나 거슬림이 없도록 설계된 메인버튼과 라운딩 처리된 정사각형의 좀 더 슬림해진 외관이 인상적이다.

더 에이밍은 국내뿐 아니라, 골프 강국인 일본과 미국에서도 호평 받고 있다. 일본에는 연간 5백만불 이상의 수출계약을 체결하고, 미국 유수의 리테일샵인 메이시스백화점, 월마트, 타겟 등에 입점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무역적자에 시달리고 있는 국내의 스포츠용품 산업에서 효자상품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더 에이밍의 성공요인으로는 골프에서 가장 중요한 두 가지 요소인 “거리”와 “방향” 중에서 “방향”에 초점을 두고, 대부분 골퍼들이 어려워하는 에이밍의 정확도를 높이기 위해 첨단기술을 제품에 접목하여 특히,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방향에 대한 확신과 자신감을 갖도록 도와주며, 잘못된 에이밍 자세를 바로잡을 수 있도록 알려주기 때문에 골퍼들 사이에서 공감과 큰 호응으로 이어지고 있다는 평가이다.

모션스케이프 조재원 대표는 “앞으로도 골프를 비롯한 스포츠 관련 IT융합제품 개발에 주력하며, 스포츠 디바이스 시장의 새로운 트랜드와 수요를 창출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모션스케이프 소개
모션스케이프 주식회사(대표이사 조재원)는 2013년 10월에 설립된 골프 하드웨어 벤처기업이다. 스포츠(골프)용품에 IT기술을 접목한 제품을 개발하고 판매하는 회사로 2014년 10월 세계 최초로 출시한 골프 에이밍 디바이스 “the aiming”은 국내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모션스케이프주식회사
    조재원 대표이사
    070-4196-1870
    Email 보내기
모션스케이프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모션스케이프주식회사
조재원 대표이사
070-4196-1870
Email 보내기

웹사이트: http://theaiming.com
the aiming 더 에이밍 TV CF
모션스케이프가 업그레드된 골프 에이밍 디바이스 더에이밍 TA-02를 출시했다 (사진제공: 모션스케이프)
모션스케이프가 업그레드된 골프 에이밍 디바이스 더에이밍 TA-02를 출시했다
(사진제공: 모션스케이프)
300x265
480x424
1500x1326
  • 모션스케이프가 업그레드된 골프 에이밍 디바이스 더에이밍 TA-02를 출시했다 (사진제공: 모션스케이프)
  • 더 에이밍은 골퍼들에게 정확한 방향감을 제시해주는 신개념 제품이다 (사진제공: 모션스케이프)
  • 더 에이밍은 간편한 조작으로 캐디 없이도 정확한 에이밍을 가능하게 한다 (사진제공: 모션스케이프)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모바일  스포츠  골프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