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큐리코퍼레이션 Logo
2015-11-03 13:00
아이폰6S·6S 플러스, 갤럭시노트5용 프리미엄 케이스 머큐리 블루문 플립커버 출시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1월 03일 -- 핸드폰 액세서리 제조기업 머큐리코퍼레이션이 프리미엄 핸드폰케이스 블루문 플립커버를 출시하였다.

‘블루문 플립커버’는 화려한 장식과 기교를 배제한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으로 유행을 타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으며, 이용자의 편의성을 위한 다양한 기능이 돋보인다.

특히 카드, 신분증, 명함, 지폐 등을 간단하게 수납할 수 있는 내부포켓은 수납공간을 전부 채워도 표준규격 준수로 두께감이 느껴지지 않는다. 그리고 스탠드 기능에 스마트폰을 원하는 각도로 조정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스마트폰을 고정하는 내부 케이스는 탄성력 높은 젤리로 충격흡수는 물론 탈 부착 시 스크래치를 최소화한다. 또한 각 기종에 최적화된 설계로 케이스를 장착한 후에도 카메라, 스피커 홀, 전원버튼 등을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레드, 와인, 핫핑크, 골드 등 8가지의 세련되고 감각적인 색상으로 출시되어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블루문 플립커버는 현재 아이폰6s, 아이폰6s 플러스, 갤럭시노트5 등의 모델로 출시되었으며 머큐리마트(http://www.mercurymart.com)와 G마켓, 11번가, 옥션 등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머큐리코퍼레이션 소개
국내 최대 규모로 휴대폰케이스를 생산하고 있는 머큐리코퍼레이션은 현재 중국, 일본, 인도, 대만, 호주, 이란, 두바이, 케냐, 브라질 등 전세계 곳곳에 수출을 하고 있다. ‘머큐리’와 ‘구스페리’는 머큐리코퍼레이션의 대표 브랜드로서 타사 제품과의 차별성을 자랑한다. 기존의 젤리케이스가 누렇게 변색되는 문제점을 해결하고, 테두리 부분을 더욱 보강해 충격시 휴대폰의 파손위험을 줄였다. 또한 최고급 소재의 TPU를 사용하여 내구성 문제도 획기적으로 보강하였다.
  • 언론 연락처
  • 머큐리코퍼레이션
    온라인사업부
    이민형 과장
    070-4351-6201
    Email 보내기
머큐리코퍼레이션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머큐리코퍼레이션
온라인사업부
이민형 과장
070-4351-6201
Email 보내기

아이폰6S·6S 플러스, 갤럭시노트5용 프리미엄 케이스 머큐리 블루문 플립커버가 출시됐다 (사진제공: 머큐리코퍼레이션)
아이폰6S·6S 플러스, 갤럭시노트5용 프리미엄 케이스 머큐리 블루문 플립커버가 출시됐다
(사진제공: 머큐리코퍼레이션)
264x300
422x480
596x678
  • 아이폰6S·6S 플러스, 갤럭시노트5용 프리미엄 케이스 머큐리 블루문 플립커버가 출시됐다 (사진제공: 머큐리코퍼레이션)
  • 아이폰6S·6S 플러스, 갤럭시노트5용 프리미엄 케이스 머큐리 블루문 플립커버가 출시됐다 (사진제공: 머큐리코퍼레이션)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모바일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