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1-03 14:39
무거운 캐리어 공항까지 대신 배송하는 ‘베이팍스’ 론칭
  • 해외여행자 위한 캐리어 배송 서비스 ‘베이팍스’ 론칭
    여행 캐리어, 짐 배송 서비스 ‘베이팍스’ 론칭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1월 03일 -- 저가항공이 늘어나면서 주말 해외여행을 떠나는 직장인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베이팍스(대표 이기선, http://baypax.com)는 여행자를 위한 캐리어, 짐 배송 서비스를 본격 론칭했다.

이제 더 이상 커다란 캐리어를 들고 도심을 헤매거나, 무거운 짐을 들고 공항까지 힘겨운 발걸음을 하지 않아도 된다.

베이팍스 짐 배송 서비스는 사용자가 캐리어나 짐을 사무실 관리소, 지하철 짐 보관함 또는 호텔 리셉션에 맡기기만 하면 대신 이 짐들을 안전하게 공항으로 운송해 주는 배송 대행 서비스다.

베이팍스의 짐 배송 서비스는 특히 퇴근 후 바로 김포공항이나 인천공항으로 직행하는 여행자들에게 유용하다. 서비스를 신청한 후 캐리어와 짐을 사무실 1층 관리실이나 프론트에 맡기기만 하면 퇴근 후 공항에서 짐을 찾을 수 있기 때문이다. 지방에서 올라와 하루 일찍 짐을 맡기고 자유롭게 이동한 후 출국하기 원하는 여행객들도 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베이팍스 짐 배송 서비스는 서울로 출장을 가거나 여행을 계획하는 외국인 여행객들에게도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서울을 방문하는 외국인들의 경우 출국 당일 마지막으로 서울 도심을 구경하거나 쇼핑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때 무거운 캐리어와 짐이 여행의 만족도를 떨어트린다. 그렇다고 호텔 리셉션에 짐을 맡기고 일정을 소화하자니 다시 호텔에 돌아와 짐을 찾아가야 하는 번거로움과 시간 낭비를 경험하게 된다.

이런 상황에서 베이팍스를 이용하면 캐리어가 없어 몸이 가벼울 뿐 아니라 다시 호텔로 캐리어를 찾으러 가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인터넷으로 서비스를 예약한 후 호텔 프론트에 짐을 맡기기만 하면 된다. 짐은 출국 전 인천공항 지하 1층, 김포공항 지상 2층 베이팍스 전용 픽업 데스크에서 찾을 수 있다.

베이팍스는 최근 여행객의 편의를 위해 짐보관소인 ‘라온(RAON)’ 과 제휴를 맺었다. 라온 보관소에서는 사전 예약 없이 바로 짐을 맡긴 후 공항에서 픽업할 수 있다. 짐을 며칠 이상 보관해야 할 경우 라온에 짐을 맡긴 후 공항에서 픽업하는 것도 방법이다.

BAYPAX 서비스는 공식 홈페이지( http://baypax.com/)뿐 아니라 페이스북 메신저, 카카오톡, 라인, 위챗을 통해서도 예약할 수 있다. 예약은 짐을 맡기는 날짜의 전날까지 할 수 있고, 서비스 비용은 사무실에 짐을 맡길 경우 짐 개수와 상관 없이 1만 원, 호텔에 짐을 맡길 경우 1만 5000원에 짐 1개 추가 시 개당 5,000원이 추가된다.
  • 언론 연락처
  • 베이팍스 홍보대행
    엔에스비에스
    김태영
    02-856-3276
    Email 보내기
베이팍스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베이팍스 홍보대행
엔에스비에스
김태영
02-856-3276
Email 보내기

무거운 캐리어 공항까지 대신 배송하는 베이팍스 서비스가 론칭됐다 (사진제공: 베이팍스)
무거운 캐리어 공항까지 대신 배송하는 베이팍스 서비스가 론칭됐다
(사진제공: 베이팍스)
300x201
480x321
709x474
  • 무거운 캐리어 공항까지 대신 배송하는 베이팍스 서비스가 론칭됐다 (사진제공: 베이팍스)
  • 무거운 캐리어 공항까지 대신 배송하는 베이팍스 서비스가 론칭됐다 (사진제공: 베이팍스)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물류/교통  운송/택배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