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피는아침마을 Logo
2015-11-04 08:50
꽃피는 아침마을, 햅쌀 현미로 만든 ‘꽃마쌀눈’ 출시
충주--(뉴스와이어) 2015년 11월 04일 -- 인터넷쇼핑몰 ‘꽃피는 아침마을’(대표 최동훈, 이하 ‘꽃마’)이 햅쌀 현미에서 추출한 쌀눈으로 만든 ‘꽃마쌀눈’을 4일 새롭게 출시했다.

쌀눈은 쌀 한 톨의 1% 내외이지만 쌀의 영양소 중 66%를 차지하고 있어 ‘영양의 보고’로 불리며 최근 건강에 관심 많은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하지만 쌀눈이 포함된 현미밥은 쌀겨의 섬유질 성분으로 인해 소화와 흡수가 더디고 식감이 거칠어 꾸준히 섭취하기 어렵다는 단점이 있다.

‘꽃마쌀눈’은 이러한 현미의 장점은 살리고 단점은 보완해 만든 것으로, 특허받은 기술로 100% 국내산 햅쌀 현미에서 순수한 쌀눈만을 미세하게 분리해 꽃마 쌀눈 1포(3g)를 통해서 현미 3kg에 해당하는 쌀눈의 영양소를 고스란히 섭취할 수 있다.

쌀눈에는 가바, 옥타코사놀, 식이섬유, 아미노산, 비타민C, 비타민 B1, B2, B6, 미네랄 군 등 풍부한 영양소들이 함유되어 있어 당뇨 개선, 성인병 예방, 콜레스테롤 감소, 동맥경화 예방, 노화 방지 등의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복용법도 간편하여 그대로 씹어서 먹거나 국이나 찌개, 반찬에 뿌려 먹을 수 있고 이유식이나 밥에도 섞어 먹을 수 있다.

상품 개발을 담당한 꽃마 김은실 팀장은 “순도 높은 쌀눈을 얻기위해 10단계의 생산 공정을 거쳐,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제품”이라며 “건강이나 미용상의 이유로 현미식이 필요하지만 쉽게 시작하지 못하셨던 분들께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출시기념으로 17일까지 30%할인 및 꽃마 보이차음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꽃피는 아침마을 홈페이지(www.cconma.com) 또는 스마트폰 앱(‘꽃마’검색 후 다운로드)을 통해서 바로 구매할 수 있다.

꽃피는아침마을 소개
꽃피는 아침마을은 좋은 의식주 문화를 키워가는 ‘건강 및 행복 공동체’를 지향하는 인터넷 쇼핑몰이다.
  • 언론 연락처
  • 꽃피는아침마을
    마케팅팀
    이하림 팀장
    070-7525-3729
    Email 보내기
꽃피는아침마을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꽃피는아침마을
마케팅팀
이하림 팀장
070-7525-3729
Email 보내기

꽃마쌀눈 (사진제공: 꽃피는아침마을)
꽃마쌀눈
(사진제공: 꽃피는아침마을)
300x169
480x270
696x392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유통  식품/음료  신상품  충북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