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1-04 09:42
에디션 앤드지, 쉐프 이원일과 스타일 캠페인 실시
  • 에디션 앤드지, 3545 뉴포티 세대를 위한 사파리형 아우터 출시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1월 04일 -- 요즘 핫한 남자로 손꼽히는 쉐프 이원일이 남성 브랜드의 화보모델로 또 한번의 변신을 시도했다.

JTBC ‘냉장고를 부탁해’를 통해 차분한 말솜씨와 다재 다능한 요리를 선보이고 있는 쉐프 이원일은 최근 팝 칼럼니스트 김태훈, 아나운서 신영일, 배우 서태화와 함께 3545 뉴포티 세대들을 위한 에디션 앤드지(EDITION ANDZ)의 스타일 캠페인에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남동 오픈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이번 겨울 캠페인은 참여한 4명이 평소 즐겨 입는 겨울 아이템을 현장 스타일 디렉터의 스타일링 노하우를 더해 내추럴하고 감각적인 화보로 담아냈다.

이원일 쉐프는 그만의 겨울 아이템으로 사파리형 아우터를 선택했는데 에디션 앤드지의 덕다운 사파리에 그레이와 블랙의 센스 있는 코디네이션을 더하며 캐주얼 하면서도 그만의 젊은 감각을 잘 살렸다.

에디션 앤드지는 과거 20대들의 대표적인 겨울 아이템인 사파리 점퍼가 최근 3545 세대들의 영한 감성과 트렌디함이 더해져 그 영역이 확대되고 있다고 밝혔다.

에디션 앤드지가 선보이는 덕다운 사파리는 차분한 그레이컬러에 톤온톤 하운즈투스 체크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라쿤퍼 트리밍과 가슴 포켓이 보온효과와 트렌디함을 더해 어떠한 겨울 착장에도 스타일리시하게 매치할 수 있을 것이다.

쉐프 이원일이 함께 참여한 에디션 앤드지(EDITION ANDZ)만의 감각적 스타일 캠페인은 공식 홈페이지(www.editionandz.co.kr)와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언론 연락처
  • 신성통상 홍보대행
    위즐커뮤니케이션
    윤진숙 실장
    02-3446-4926
    Email 보내기
신성통상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신성통상 홍보대행
위즐커뮤니케이션
윤진숙 실장
02-3446-4926
Email 보내기

에디션 앤드지가 쉐프 이원일과 스타일 캠페인을 실시했다 (사진제공: 신성통상)
에디션 앤드지가 쉐프 이원일과 스타일 캠페인을 실시했다
(사진제공: 신성통상)
240x300
384x480
1000x1249
  • 에디션 앤드지가 쉐프 이원일과 스타일 캠페인을 실시했다 (사진제공: 신성통상)
  • 에디션 앤드지에디션 앤드지가 쉐프 이원일과 스타일 캠페인을 실시했다 (사진제공: 신성통상)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라이프 스타일  패션/쥬얼리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